2.5차원의 유혹 23권 후기

반응형

ⓒ2.5차원의 유혹 23권 표지

 학생회장 타키의 코스프레 모습이 그려진 만화 <2.5차원의 유혹 23권>은 그녀가 지닌 귀여움이 폭발하는 장면으로 막을 올린다. 바로, 문화제를 맞아 선보이고자 하는 코스프레 의상을 만들기 위한 치수를 재는 장면으로, 그녀의 치수를 재려다 마리나와 마유리 두 사람이 의식을 잃어버리는 장면이 가관이었다.

 

 이렇게 처음부터 모에와 귀여움으로 떠들썩하게 나아가는 것이 바로 만화 <2.5차원의 유혹>이 가진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만화 23권을 통해서 왜 타키가 학생회장으로서 쉽게 선택하지 않을 것 같은 이례적인 선택을 했는지 알 수 있다. 그녀가 가슴에 품고 있는 마음을 보니 그녀가 더욱 멋지게 느껴졌다.

반응형

좋아하는 일을 통해 도전한다는 것

ⓒ2.5차원의 유혹 23권 중에서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일이 있다고 해도 그 좋아하는 일을 하기 위해서 다수가 아닌 소수가 걷는 길을 선택하고, 그 길을 나아가기로 결심만 하는 게 아니라 도전하는 일은 쉽지 않다. 그렇기에 우리는 과감히 꿈을 향해 도전하는 사람들을 동경하면서 그들의 발걸음을 부러워한다. 물론, 그들을 시기질투하는 사람도 많다.

 

 그런 것을 모두 감당해야 하는 것이 다수가 아닌 소수를 선택하는 사람들의 몫이다. 일부 사람들은 그것을 견디지 못해서 무너지기도 하는데… 만화 <2.5차원의 유혹 23권>을 본다면 리리사는 주변의 좋은 동료들과 함께 확실히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특히, 리리사에게는 너무나도 멋진 부모님이 곁에 있었다.

 

리리사 부모님의 비밀

ⓒ2.5차원의 유혹 23권 중에서

 이번에 학생회 기획으로 준비한 문화제 코스프레 무대는 단순히 학생들이 즐기는 것만 아니라 학생들이 초대한 부모님들도 함께 지켜보는 무대가 되었다. 이 무대는 리리사의 부모님, 미카리의 부모님, 노노아의 부모님, 아리아의 부모님, 츠바키의 부모님 등이 함께 지켜보면서 자신의 아이들이 빛나는 순간을 함께 했다.

 

 일본의 학교 문화제는 한국처럼 학교 내의 학생들이 간단히 즐기는 것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이렇게 외부 사람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로 자리 잡고 있기에 가능했다. 이 과정에서 오쿠무라는 미카리의 부모님을 만나 인사를 나누기도 하고, 리라사의 부모님의 생각지 못한 정체가 밝혀지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 자세한 이야기는 여러분이 직접 만화 <2.5차원의 유혹 23권>을 읽어 보자. 어디까지 꿈을 좇아 도전하는 리리사의 든든한 날개가 되어줄 것을 다짐하는 리리사의 부모님이 보여준 모습이 대단히 멋졌다. 아니, 어떻게 본다면 리리사의 아버지는 진짜 성공한 인생을 살고 있다고 말할 수 있는데… 이 모든 게 재미있었다.

 

 아~ 진짜! 애니메이션 2기도 얼른 방영 날짜가 정해졌으면 좋겠다!

 

 

2.5차원의 유혹 22권 후기

지난 21권부터 여름 합숙을 이어오고 있는 만화 은 오쿠무라가 모두와 함께 평범한 일상을 보내면서 카메라로 사진을 찍다가 사진 결과물에 미처 생각지 못한 마음이 반영된 것을 깨닫게 되는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