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권 후기

반응형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권 표지

 오는 22년 9월을 맞아서 발매되는 여러 라이트 노벨 중에서 가장 기다리고 있었던 라이트 노벨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닌 라이트 노벨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권>이 마침내 도착했다. 나는 이 라이트 노벨이 들어가 있는 택배 언박싱 영상을 촬영한 이후 해야 할 일을 끝내고 곧바로 9권을 펼쳐서 읽기 시작했다.

 

 원래는 <스파이 교실 6권>을 먼저 읽을 생각이었지만, 눈앞에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권>이 있으니 일단 먼저 눈이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권>으로 돌아가버리고 말았다. 그리고 그렇게 읽은 이번 <모브 9권>은 기대에 살짝 미치지는 못했어도 무척 재미있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책을 정신없이 읽다가 30일 오전 00시 00분에 시작되는 아이폰 14 사전 예약을 놓칠 뻔하기도 했지만, 다행히 쿠팡에서 아이폰 14프로 256GB 딥퍼플 제품을 1차 주문하는 데에 성공해 오는 10월 7일이 된다면 아이폰 14프로 딥퍼플 제품을 받아볼 수 있을 듯하다. 정말 이 중요한 이벤트를 깜빡 잊을 정도로 <모브 9권>은 너무나 재밌었다.

 

 라이트 노벨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권>의 표지를 본다면 새로운 인물 두 명과 함께 그 뒤에 붉은 눈을 가지고 있는 어두운 기운을 뿜고 있는 한 생물(?)을 발견할 수 있다. 해당 생물은 그동안 루크시온과 크레아레가 분노를 발산하며 "없애야 합니다!"라고 한사코 주장한 마장 중에서도 코어를 가진 마장이었다.

 

 여기서 코어를 가지고 있다는 말은 단순히 지성 없이 힘을 폭주하는 마장이나 조각이 아니라 루크시온과 마찬가지로 지성과 이성을 갖추고 있다는 뜻이다. 이 마장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권>에서 새롭게 등장하다 보니 저절로 해당 인물이 누군인지 흥미가 가는 동시에 긴장감이 높아졌다.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권 중에서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루크시온의 적인 마장 브레이브(별명은 쿠로스케다)를 가지고 있는 '헤링'이라는 인물은 주인공 리온과 마찬가지로 전생자였다. 헤링은 전생에 여성향 게임을 좋아했던 여동생이 하는 것을 옆에서 꾸준히 지켜보면서 이번 제3탄의 이야기를 모두 알고 있었던 인물이다 보니 게임에 없었던 리온을 경계하고 있었다.

 

 그러던 와중에 왕도에서 연속해서 귀족 살인 사건이 발생하자 헤링은 그 현장을 조사하고 있던 리온이 범인이라고 생각했고, 헤링 곁에 마장이 함께 등장하자 루크시온은 "신인류가 남긴 오물은― 여기서 전부 소멸시키겠습니다."라며 그 어떤 때보다 강하게 자신의 의사를 주장하며 리온과 함께 헤링과 마장을 소멸시키고자 최선을 다한다.

 

 그렇게 두 사람은 한 차례 서로의 목숨을 위협하는 써움을 벌이지만, 귀족 연쇄 살인 사건을 벌이고 있는 패퇴한 귀족들을 이용해 음모를 꾸미고 있던 라셸 신성 왕국의 첩자가 일으킨 폭동을 해결하기 위해 힘을 모으게 된다. 그 이후 두 사람은 서로가 전생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서 굳이 목숨을 걸고 서로 부딪힐 필요가 없어 싸움을 멈추었다.

 

 물론, 인공지능 루크시온과 마장 브레이브 두 마리(?)는 서로의 험담을 하면서 사이가 좋지는 않았지만, 자신들이 마스터로 따르고 있는 리온과 헤링 두 사람이 서로 싸울 의지가 없기에 막 서로를 소멸시키기 위해서 싸우지는 않았다. 오히려 리온 앞에 이렇게 또 전생자가 등장하면서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더욱 깊은 흥미를 품게 해 주었다.

 

 그리고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권>에서 등장한 전생자는 헤링 한 사람만이 아니었다. 왕도 내에서 밀렌의 딸로 있는 '에리카'라는 인물도 전생자라는 사실이 판명되면서 마리에와 리온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 9권 마지막에서 읽어볼 수 있는 에리카가 밝힌 자신의 정체는 그야말로 경악을 감출 수 없게 했다.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권 중에서

 라이트 노벨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권>은 새로운 인물의 등장과 함께 바뀌어버린 게임 제3탄의 시나리오로 인해 정신이 없었고, 주인공의 히로인들이 안제와 리비아, 노엘 세 사람이 조금씩 활약을 해도 커다란 존재감을 보이지 않았다. 왜냐하면, 9권에서 등장한 새로운 인물들의 존재감이 너무 컸기 때문이다.

 

 하지만 9권 마지막에 가서 밝혀진 '에리카'라는 인물의 정체는 다른 인물들의 존재감을 삼켰을 뿐만 아니라 9권에서 읽은 이야기조차 기억에서 지워버릴 정도로 엄청났다. 그 자세한 내막은 여러분이 직접 라이트 노벨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권>을 읽어보도록 하자. 앞으로 이야기는 도대체 어떻게 되는 걸까?

 

 루크시온이 말한 "하지만 무언가 법칙성이 있다면 무척 흥미롭군요. 자세한 조사를 계속하도록 하지요."라는 독백은 차후 라이트 노벨 후속권에서 전생자와 관련된 법칙성과 비밀이 밝혀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현재 라이트 노벨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시리즈는 일본에서 10권까지 발매되어 있는 상태다.

 

 한국에서는 보통 2~3개월 간격으로 발매가 되고 있으니 아마 오는 11월 혹은 12월 경에 라이트 노벨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10권>을 읽어볼 수 있을 것 같은데, 과연 10권에서 전생자와 관련된 법칙과 비밀을 밝혀질 수 있을 것인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굳이 밝혀지지 않아도 이야기가 재미있어 책을 즐길 수 있겠지만….

 

 부디 애니메이션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시리즈를 본 이후 이 작품에 대한 흥미를 가지고 있어도 라이트 노벨을 읽은 적이 없다면, 꼭 라이트 노벨 시리즈를 모두 구매해서 읽어볼 수 있도록 하자. 여성향 게임 세계에서 펼쳐지는 주인공의 이계치렘무쌍 활약이 아주 통쾌하고 히로인들도 다 좋은 라이트 노벨이니까!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8권 후기

 현재 2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고 있어 너무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라이트 노벨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시리즈의 제8권이 오는 2022년 6월을 맞아 한국에 정식 발

lanovel.net

 
여성향 게임 세계는 모브에게 가혹한 세계입니다 9(S노벨 플러스)
“아, 아니야. 오빠, 내 말을 들어줘.” “들어주지. 날 납득시킬 수 있으면 용서해 주마.” 그 여성향 게임 3탄의 시계열에 돌입하여 이번에야말로 게임 시나리오대로 진행되도록 획책하는 리온. 하지만 그 계획은 이미 균열을 보이고 있었다. 무려 공략 대상 중 한 명이 성전환하여 여자애로 다시 태어나고 만 것이다. 게다가 주인공은 주인공대로 게임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수행 기사와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상황. 더 나아가 왕도에서는 수수께끼의 조직이 암약하여 연속 살인사건까지 일어나 수습이 되지 않는 상태가 되는데……. 과연 리온은 게임의 정상적인 루트로 되돌릴 수 있을 것인가?!
저자
미시마 요무
출판
소미미디어
출판일
2022.09.3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