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미디어 L노벨 2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

 진짜 얼마 남지 않은 1월 한 달 동안 무엇을 할 수 있을지 고민했다. 매일 유튜브 영상을 한 개씩 찍어서 올리고, 라이트 노벨과 만화책을 읽고 후기를 남기는 일상을 보내면 하루는 정말 금방 일찌감치 흘러 가버리고 만다. 그렇기 때문에 나에게 오늘 하루는 절대 대충 보낼 수 없는 하루이기도 하다.


 오늘은 2월을 맞이하며 디앤씨미디어 L노벨 2월 신작 라이트 노벨 중 읽고자 하는 작품 몇 개를 간단히 소개하고자 한다.


 디앤씨미디어 L노벨 측은 매달 가장 많은 작품을 발매하는 출판사라 때때로 경제적으로 궁핍할 때는 카드로 빚을 지면서 작품을 사기도 한다. 하지만 어느 정도 수준을 넘어가면 ‘포기하자.’라며 진한 미련을 남긴 채로 포기하기도 한다. 정말 어쩔 수가 없다. 나는 그 정도로 돈을 막 벌지 못하니까.


 그래서 이번에도 2월에 발매되는 신작 라이트 노벨 중에서도 ‘하, 이 작품은 계속 읽어야 할까?’라는 고민을 살짝 해야 했던 작품도 있었다. 참, 현실이라는 건 이렇게 매번 매정할 정도로 지나치게 현실적이라 한숨이 나온다. 오늘 소개할 작품은 그중에서도 일단 ‘읽기로 확정’한 작품만 가지고 왔다.



 L노벨에서 구매할 라이트 노벨은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시리즈 스핀오프 중 하나인 <저 어리석은 자에게도 각광을! 3권>, 그리고 일상 판타지 라이트 노벨 <검사를 목표로 입학했는데 마법 적성이 9999라고요?! 5권> 두 권은 역시 고민 없이 구매하는 작품으로 오래전에 자리를 잡았다.


 그리고 정말 오랜만에 라이트 노벨 <성검사의 금주영창> 시리즈가 발매되었다. 이번에 나온 <성검사의 금주영창 15권>으로, <성검사의 금주영창 14권>을 도대체 내가 언제 읽었는지 기억조차 가물가물해 검색해보니 블로그에서 14권을 검색해보니 2018년 6월에 책을 읽고 후기를 올렸었다.


 조금 더 크게 이야기가 벌어질 <성검사의 금주영창 15권>은 오랜만에 읽는 만큼 기대하고 있다. <성검사의 금주영창 15권> 외에는 작년 말부터 꾸준히 발매되고 있는 <VR MMO 학원에서 즐거운 마개조 가이드 3권>, <고블린 슬레이어 외전 : 이어 원 2권> 두 권이 함께 발매될 예정이기도 하다.


 <VR MMO 학원에서 마개조 가이드> 시리즈는 이번 2월에 읽을 작품 중에서 아직도 ‘하, 이걸 읽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길게 망설이는 작품이기도 하다. 반면에 <고블린 슬레이어 외전 : 이어 원 2권>은 두 말할 필요도 없이 꼭 읽어야 할 작품이라 고민하지 않았다. 참, 이렇게 극과 극이다.


 아마 L노벨의 작품은 대체로 1월 마지막 주에 예약 주문이 가능하거나 2월 첫째 주에 예약 주문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음, 과연 나는 2월 신작 라이트 노벨을 구매하는 데에 돈을 얼마나 쓰게 될까? 아, 왜 무정하게 이번에 산 로또는 또 만 원 당첨에 그치고 말았는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