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DxD 9권, 잇세의 성장과 새 히로인
- 문화/라이트 노벨
- 2012. 2. 8. 11:38
하이스쿨 DxD 9권 감상후기/리뷰, 잇세의 성장과 새 히로인
하이스쿨 DxD 8권, ⓒ미우
네. 드디어 쓰게 된 하이스쿨 DxD 9권 후기입니다. 읽은지 꽤 시간이 지났습니다만… 여러모로 조금 귀찮다보니 조금 미루게 되어버렸네요. 그 무엇보다 11권의 네타를 잠시 보았는데, 잇세가 죽는다는 소식에 한 동안 멍해져있었다고 말하면… 오해받을까요? 아하하. 그저 다음 내용이 너무 궁금해져서 이전 권의 내용에는 신경을 안쓰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후기작성이 늦어지게 되었습니다.
아, 그리고 '왜 8권 후기는 안쓰세요?'라고 질문 댓글이 달릴 것 같아서 말씀드립니다만, 8권은 그냥 외전이라 넘어가기로 했습니다. 조금 재미있는 부분이 상당히 있었습니다만, 그래도 본편의 내용을 따라오지 못하기에… 딱히 후기를 쓸 필요도 없다는 생각이 들어서 말입니다. 그러니 부디 8권 후기는 함께 조용히 넘어가주셨으면 합니다. 킥킥.
이번 9권에서는 잇세가 한층 더 강화된 새로운 힘을 손에 넣게 됩니다. 그 발동계가는 역시 스위치 히메인 리아스의 おっぱい를 '그 짓'을 하는 것으로 발동이 되지요. '사몬!'이라는 이 말을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 이후에 거의 들을 일이 없다고 생각했었는데, 설마 이번 하이스쿨 DxD 9권에서 듣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킥킥. 아, 진짜 그 장면만 생각하면 웃음이 멈추지가 않아요.
하이스쿨 DxD 8권, ⓒ미우
그리고 이번에 나타난 적은 엄청나게 강한 적입니다. 지난번에 제가 하이스쿨 DxD에서는 동양사도 다루고 있다고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서유기나 삼국지 등을 비롯한 것 말입니다. 이번에 나타난 적도 바로 그 역사에 있는 한 인물입니다. 무려 '조조'라는 녀석입니다. 지금 혹시 의자를 뒤로 빼면서 '뭐얏!?'하고 하시지 않으셨나요? 킥킥. (안하셨다면 죄송….)
이 조조 녀석 완전 강합니다. 인간임에도 불구하고 이 녀석들의 동료도 엄청나게 강해요. 처음에 잇세와 그 동료들은 조조의 강력한 힘앞에 밀렸습니다만, 앞서 말한 잇세가 더욱 강화된 새로운 힘을 발동하게 되면서 완벽하게 죽이지는 못하고, 그냥 그 순간만큼은 조조를 엄청난 위험에 빠뜨립니다. 이때 나타났던 것은 서유기에서 나오는 초대 손오공이었지요. (거참 -_-;;)
뭐, 대략적으로 위의 내용이 이번 하이스쿨 DxD 9권의 주요내용의 요약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다른 이야기로 들어가도록 하지요. 이번권에서 가장 모에했던 캐릭터를 뽑으라고 하면 그것은 바로 시도 '이리나'가 되겠습니다. 이리나의 생머리와 잇세에게 おっぱい를 주물럭 당할 때의 모습은 정말 모에했어요. 묘사도 완전 최고였고요.
하이스쿨 DxD 8권, ⓒ미우
위 장면이 바로 그 장면입니다만…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 저렇게 된 것인지 너무 기대가 되지 않습니까? 아하하하. 그 내용을 텍본으로 옮겨볼까 했습니다만… 그냥 그만뒀습니다. 조금 그런 내용도 있고… 왠지 쓰면 너무 변태적인 라노벨이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을까 걱정이 되서 말입니다. (어라? 원래 이 라노벨 그런거 아닌가? 킥킥.)
그냥 의역으로 이번 권의 대사 몇 개를 옮겨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상황은 상상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자젤 : 뭐야? 즐기는 중에 미안하군.
아시아 : 저랑도 키스해주세요! , 저도 잇세상의 아이를 낳을거에요!
이리나 : 나 이런거 처음이라…
펭 드래곤 : 저 おっぱい 드래곤의 팬이에요. 나중에 악수해주세요!
조조 : 뭐야? おっぱい 좀비인가?
그러면, 이것으로 이번 하이스쿨 DxD 9권의 간략 잡담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뭐 이정도로 말해두는게 더 많은 상상을 할 수 있어서 재밌지 않습니까? 하하하. 전 그렇게 생각해요. 그럼, 다음 10권 후기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