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DxD 7권, 아케노의 과거와 현재
- 문화/라이트 노벨
- 2012. 2. 5. 14:53
하이스쿨 DxD 7권 감상후기/리뷰, 아케노의 과거와 현재
하이스쿨 DxD 7권, ⓒ미우
이번 하이스쿨 DxD 7권의 메인 히로인은 '아케노'입니다. 이전 6권이 종료가 될 때, 한 가지 기억하시죠? (어라 내가 이야기를 안했었나?) 전화에서 떡밥이 남은 한 가지의 빅 이벤트. 잇세와 아케노의 데이트편이 있습니다. 표지 메인은 이리나이지만, 이번권의 주인공은 바로 아케노이지요.
이번권에서 아케노의 아버지가 나옵니다. 타락천사에서는 아자젤만큼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는 타락천사였죠. 이번권에서는 아케노에게 있었던 과거 이야기와 현재 이야기가 서술됩니다. 뭐, 이런 이야기가 한 가지 오해로부터 시작이 되어 부모와 자식간의 골이 깊어졌다가 남주의 능력으로 인해서 부모와 자식간의 오해가 풀려서 서로 사이좋게 되고, 마지막에는 그 자식이 여히로인이라면 남주와 함께 연결되는 스토리가 일반적이죠.
뭐, 확실히 남주와 연결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만… 남주 잇세가 아케노의 공략루트를 완전히 클리어하기는 합니다. 단지 H씬이 없을뿐이지, 상당히 H한 행동을 아케노가 자주 잇세에게 합니다. 그 이야기는 하이스쿨 DxD 8권에서도 자주 언급이 되는데요, 그냥 일일이 하나하나 말을 하자면 귀찮으므로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텍본 1~4권을 읽으신 분들은 아케노의 성격이 어떤 것인지 잘 알고 계시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번권은 그렇게 아케노에 관한 이야기를 풀어가면서 '로키'라는 적과 싸우는 내용입니다. 이 싸우는 부분이 참 재미있는데요, 바로 おっぱい 정령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킥킥. 적룡제 드래이그의 대사가 참으로 명대사입니다. 잇세가 싸우면서 이
おっぱい 정령과 이야기를 하는데, 아무도 믿지 않습니다.
그때 드래이그가 엄호해주기 위해서 "다른 세계의 정령의 말이 들린다."라고 말을 하는데 말입니다, 주위 사람들은 "으아아악! 드래이그마저 데미지를!"라고 말하며 경악합니다. 그 순간 드래이그는 '우오오오! 어짜피
おっぱい 드래곤의 말은 아무도 믿어주지않아! 나는 아무것도 나쁘지 않아! 파트너가, 파트너가아아아!!'라고 울게 됩니다. 킥킥.
대략적인 내용은 위와 같다고 요약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 이외에 조금 더 이벤트씬을 가져오게 되면, 몇 개의 일러스트가 있습니다. 아래의 일러스트들을 봐주십시오.
하이스쿨 DxD 7권, ⓒ미우
하이스쿨 DxD 7권, ⓒ미우
사실 일러스트 한 개를 더 올리고 싶기도 했습니다만, 조금 수위가 있어서 그것은 차마 못 올리겠더라고요. 아케노가 잇세한테 완전 H한 모습으로 말을 거는 모습이 일러스트로도 있었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카메라로 찍어서 조금 보기가 불편한 것을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차마 스캔을 못하겠더라고요. 책도 다 구겨지고 -_-;; 큭큭.
위 일러스트들은 코네코의 모에한 모습과 코네코의 언니의 모습입니다. 역시 코네코의 언니인만큼 코네코가 가지지 못한 おっぱい를 가지고 있으며, 더욱 초 미인입니다. 큭큭. 이 녀석도 제노비아처럼 잇세에게 '아이를 만들지 않을래?'라는 말을 대뜸 합니다만, 합리적인 설명을 붙이면서 더욱 잇세를 한 순간 흔들기도 했었지요. 킥킥.
뭐, 이렇게 이번 하이스쿨 DxD 7권 후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10권까지 다 읽었고요. 알라딘에서 주문한 하이스쿨 DxD 11권이 빨리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만…정말 안오네요.
그리고 저의 이러한 허접한 후기보다는 이글루스 블로거 이즈님의 블로그를 방문하시면, 하이스쿨 DxD에 관한 더욱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가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저도 하이스쿨 DxD 자료를 찾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블로그랍니다. 이 분은 저처럼 어중간하지 않고, 완전한 고수분이세요! 주소는 http://israfel85.egloos.com/ 입니다.
그럼, 다음 8권 후기와 애니메이션 후기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