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훨씬 강한데요 9화 후기

반응형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훨씬 강한데요 9화 중에서

 애니메이션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훨씬 강한데요 9화>는 아키라가 우르크의 왕도로 이동하기로 결정을 내리는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지난 8화에서 아멜리아를 납치하고자 했던 세력들의 배후에 그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보니 내버려 둘 수는 없었다. 무엇보다 그람이 저질렀거나 저지르는 중인 일은 너무나 많았다.

반응형

평화로운 시간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훨씬 강한데요 9화 중에서

 하지만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훨씬 강한데요 9화>에서는 곧바로 그람을 찾아가 "죽어."라며 정면승부를 벌이는 일은 없었다. 마치 베네치아를 떠올리게 하는 듯한 우르크의 왕도에서 시장을 가거나 작은 배를 타면서 아멜리아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아키라의 모습을 웃으면서 볼 수가 있었다.

 

 또 하나 재미있는 점은 아키라의 명령으로 단독 정보 조사를 하고 있던 요루가 라티스네일에게 붙잡혀(?) 행동을 함께 하게 되었다는 것이다. 마왕의 딸이라고 하는 라티스네일은 아키라가 앞으로 이세계에서 모험을 하는 동시에 일본으로 돌아가는 과정에서 필요한 마왕과의 만남에 커다란 역할을 할 것 같다.

 

 아니, 그렇게 추측하는 게 아니라 그렇게 될 것이다. 그녀가 지닌 스킬은 물과 불 마법과 함께 매료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 매료 스킬을 활용해서 미남미녀 콘테스트에서 웃으을 하지 않은 것을 통해 우리는 그녀의 인품을 파악할 수 있다. 앞으로 아키라가 마주할 어둠에 그녀는 어떤 식으로 힘이 되어줄까?

 

의미 없는 실력 테스트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훨씬 강한데요 9화 중에서

 그리고 아키라는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훨씬 강한데요 9화>에서 리아 덕분에 빠르게 수인 왕국의 국왕을 만나게 된다. 리아와 달리 다소 이기적인 면모가 보이는 국왕의 모습은 살짝 비호감이었는데… 그래도 '리아'라는 딸을 가지고 있는 데다가 충성스러운 부하도 있다 보니 왕의 자질은 갖춘 것으로 보인다.

 

 문제는 그 왕에 그 부하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꽤 호전적인 인물이 경호대장을 맡고 있었다는 점이다. 그는 아키라의 실력을 테스트하겠다면서 결투를 신청하면서 한 마리의 야생마처럼 이카라에게 덤볐지만, 아키라는 아주 손쉽게 그를 제압해 버린다. 이 모습은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이세계의 레퍼토리 중 하나였다(웃음).

 

 수인국의 왕이 아키라에게 암살 의뢰를 한 대상도 그람이었고,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훨씬 강한데요 9화>에서 사란이 죽은 배후에도 그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아키라는 더더욱 그람을 죽일 수밖에 없게 되었다. 이 정도면 그람이 관여하고 있지 않은 일이 없어 보이는데… 대체 이 녀석은 어떤 인물일까?

 

 나무위키를 본다면 그 모습을 볼 수가 있다. 마치 그 모습은 윤석…. 애니메이션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훨씬 강한데요> 시리즈는 이 그람을 처리하는 것으로 1기의 종지부가 찍힐 것으로 보이니 남은 10화~12화도 재미있게 지켜보도록 하자. 이제 12월도 얼마 남지 않았다. 아, 벌써 그렇게 시간이 되었다.

 

 

암살자인 내 스테이터스가 용사보다도 훨씬 강한데요 8화 후기

애니메이션 는 아키라가 친구들의 협력 제안을 거절한 이후 익일 축제를 맞아서 다소 들뜬 분위기로 막을 올린다. 갑자기 이렇게 분위기가 바뀐다는 게 살짝 어이가 없기는 해도… 축제라는 특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