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 후기
- 문화/아니메 관련
- 2025. 4. 20. 09:42
애니메이션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는 유우와 리온 두 사람의 모습을 본 이후 확실히 이전처럼 유우를 대할 수 없게 된 히마리의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자신의 감정을 알지 못했을 때는 유우와 절친 관계로서 거리감 없이 지낼 수 있었지만, 자신의 감정을 확실히 알게 된 탓에 히마리는 조금 이상해지고 말았다.
이상해진 것도 이상한 방향 쪽으로 이상한 게 아니라 유우가 자신도 모르게 히마리를 좋아하게 될 것 같은 그런 소녀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다. 덕분에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에서는 유우를 대하는 히마리의 바뀐 모습만 아니라 달라진 히마리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몰라 당황하는 유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에서 기본적으로 히마리는 유우에게 장난을 치는 느낌에서 순간적으로 분위기를 일순 바꿔서 분위기를 잡기도 했다. 특히, 3화에서 볼 수 있는 원예부 부실에서 분위기를 잡은 히마리에게 완전히 넘어가기 직전이었던 유우를 히마리가 무심코 막아서는 그 모습은 답답함마저 들었다.
히마리가 조금 더 용기를 가지고 유우를 유혹하려고 한다면 분명히 지금의 관계는 벗어날 수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딱 한 걸음이 부족했기 때문에 유우와 관계를 우정 이상으로 끌고 가지 못했고, 유우는 아무도 자신의 편이 되어주지 않았을 때 유일하게 자신의 편이 되어준 친구 히마리와의 관계를 깨뜨리려고 하지 않았다.
상대방에 대한 소중한 마음이 두 사람의 관계를 바꾸는 데에 걸림돌이 되어 있었던 것이다. 비록 히마리는 '에노모토 리온'이라는 라이벌이 나타나면서 유우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알게 되었다고 해도, 자신의 마음을 알게 된 것과 자신의 마음을 상대방에게 전하는 것은 완전히 별개의 일이었다. 어떻게 해야 좋은 걸까?
나는 남녀 관계를 제대로 맺어본 경험이 없다 보니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도무지 알 수 없었다.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에서 히마리는 '쿨다운, 쿨다운….'을 외치면서 자신의 마음을 최대한 억제하고자 했지만, 이미 한번 넘쳐버린 마음은 쉽게 진정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고 말았다.
덕분에 애니메이션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 마지막은 유우가 리온을 모델로 삼아서 액세서리를 제작하겠다는 이야기를 들은 이후 히마리는 완전히 폭발해 버린다. 우정으로 맺어진 유우와의 관계를 재정립하기 위해서 히마리는 절교 선언을 한 것 같은데… 앞으로 이 두 사람은 어떻게 될까?
자세한 이야기는 직접 애니메이션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를 본 이후 다음 이야기를 기다려보자. 3화 마지막 장면이 압권이었다. (웃음).
남녀의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2화 후기
애니메이션 는 주인공 나츠메 유우가 누나로부터 날카로운 일침을 당한 장면으로 막을 올린다. 유우는 여러 가지 액세서리를 만들면서 히마리가 적극적으로 SNS에 홍보해 준 덕분에 액세서리 판
lanovel.net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