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치료 능력자인데 도움이 안 된다며 추방당한 천재 치유사, 무면허 힐러로서 즐겁게 살아가기 4화 후기

반응형

ⓒ순간치료 능력자인데 도움이 안 된다며 추방당한 천재 치유사, 무면허 힐러로서 즐겁게 살아가기 4화 중에서

 애니메이션 <순간치료 능력자인데 도움이 안 된다며 추방당한 천재 치유사, 무면허 힐러로서 즐겁게 살아가기 4화>는 제노스의 집을 찾았던 크리슈나가 제노스의 집에 있던 릴리의 모습을 보고 곧바로 제노스를 공격한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자신의 판단이 옳다고 생각해 곧바로 행동하는 모습은 위험했다.

 

 그녀는 자신의 유일한 약점은 방향치라고 말하더니 재차 성급한 것이 유일한 약점이라고 말하는 등 약점이 한두 가지가 아닌 것으로 보였다. 이 정도면 제노스의 말대로 약점 투성이가 아닌가 싶은데… 그래도 그녀가 한결 같이 정의를 외치면서 노력하는 이유는 어릴 적에 어머니를 잃은 경험을 바탕으로 기사가 되었기 때문이다.

 

 비록 서투르고 부족하기는 해도 이런 사람을 잘못되었다고 말할 수는 없었다. <순간치료 능력자인데 도움이 안 된다며 추방당한 천재 치유사, 무면허 힐러로서 즐겁게 살아가기 4화>에서 그녀는 앞뒤가 꽉 막힌 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는 해도 남의 이야기를 아예 듣지 않는 건 아니었다. 그녀에겐 변화할 수 있는 가능성이 존재했다.

 

ⓒ순간치료 능력자인데 도움이 안 된다며 추방당한 천재 치유사, 무면허 힐러로서 즐겁게 살아가기 4화 중에서

 우리가 애니메이션 <순간치료 능력자인데 도움이 안 된다며 추방당한 천재 치유사, 무면허 힐러로서 즐겁게 살아가기 4화>를 통해 볼 수 있었던 건 그녀가 겉으로만 보고 판단했던 것을 제노스와 조피아의 이야기를 들은 이후 직접 자신의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행동하는 모습이다. 사람은 이렇게 타인의 조언을 듣고 실천할 수 있어야 한다.

 

 그녀가 직접 눈으로 확인하기 위해 찾아간 곳은 리저드맨 일파의 리더 조피아가 말한 아동 인신매매의 범인인 귀족 칼렌도르의 저택이었다. 칼렌도르는 하급 귀족보다 높지만 중급 귀족보다 낮은 어중간한 위치에 있는 인물이었고, 겉은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서 헌신을 하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사실은 아동 인신매매를 하는 범인이었다.

 

 애초에 <순간치료 능력자인데 도움이 안 된다며 추방당한 천재 치유사, 무면허 힐러로서 즐겁게 살아가기 4화>에서 볼 수 있는 그의 겉모습부터 '관상은 과학이다.'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썩 좋지 않았다. 마치 한국의 윤석열 전 대통령을 보는 듯했던 그는 마지막까지 제대로 된 사과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합당한 벌을 받게 된다.

 

ⓒ순간치료 능력자인데 도움이 안 된다며 추방당한 천재 치유사, 무면허 힐러로서 즐겁게 살아가기 4화 중에서

 칼렌도르의 함정에 빠졌던 크리슈나를 구하는 동시에 칼렌도르에게 벌을 내린 건 당연히 우리 주인공 제노스다. 그는 평범하다고 말하는 자신의 방어 마법을 이용해 칼렌도르의 공격을 무력화한 이후 깔끔하게 그를 처리했는데, 4화에서 크리슈나가 제노스를 보고 말한 대로 그의 마법은 하나하나가 아주 뛰어난 수준이었다.

 

 특히, <순간치료 능력자인데 도움이 안 된다며 추방당한 천재 치유사, 무면허 힐러로서 즐겁게 살아가기 4화>에서 총을 맞아 완전히 찢겨 나간 자신의 팔을 재생시킨 제노스의 모습을 보고 크리슈나는 경악할 수밖에 없었다. 그녀의 말을 본다면 성녀 혹은 특급 클래스의 치유사만 할 수 있는 일을 제노스는 평범히 한 거니까.

 

 근위기사단 부사단장 크리슈나와의 만남을 계기로 제노스의 입지가 앞으로 어떻게 달라질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이렇게 뛰어난 기술을 가진 힐러가 무면허 힐러로 있는 건 국가적인 손해라고 말할 수 있지만, 너무 뛰어나고 강하기 때문에 많은 적이 생겨 평온한 생활을 할 수 없을 수도 있다 보니 지금이 좋을지도 모른다.

 

 앞으로 <순간치료 능력자인데 도움이 안 된다며 추방당한 천재 치유사, 무면허 힐러로서 즐겁게 살아가기>의 주인공 제노스는 어떻게 될까? 제목처럼 그냥 무면허 힐러로 즐겁게 살아가는 이야기가 핵심이 될 것 같으니, 극적인 전개를 기대하기보다는 천천히 애니메이션을 지켜보면 될 것 같다. 역시 인생은 슬로 라이프다!

 

 

순간치료 능력자인데 도움이 안 된다며 추방당한 천재 치유사, 무면허 힐러로서 즐겁게 살아가

애니메이션 는 리저드맨의 리더 조피아와 워울프 족의 리더 린가를 만난 이후 빈민가 세 번째 세력인 오크족의 리더 레베를 만나는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레베는 조피아와 린가와 달리 직접 제

lanovel.net

반응형
SMALL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