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랭크 파티를 이탈한 나는 전 제자들과 미궁 심부를 목표로 한다 15화 후기
- 문화/아니메 관련
- 2025. 4. 27. 23:54
애니메이션 <a랭크 파티를 이탈한 나는 전 제자들과 미궁 심부를 목표로 한다 15화>는 눈앞에 욕심에 눈이 멀어 룬을 납치해 보단성 내부의 왕을 등지고 있는 풀바운드의 자카르트 일당과 마주한 클로버의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그동안 클로버가 조사를 통해서 황금 반지를 끼면 몬스터화가 된다는 얘기를 했어도 그들은 듣지 않았다.
이 빌어먹을 녀석들은 단순히 팀 클로버의 앞을 막아설 뿐만 아니라 추잡한 욕망을 드러내면서 얼굴을 찌푸리게 했다. 아무리 삼류 녀석들이라고 해도 나름 A랭크 파티인 데다가 황금링에 의해 몬스터화가 되면서 상당한 골칫덩어리가 되었다. 그때 클로버 일행을 돕기 위해 찾아온 인물들은 타 파티 멤버들이었다.
욕심에 눈이 멀어 성대하게 자폭한 풀바운드와 달리 도리를 지키는 모험가였던 두 팀은 클로버를 대신해 풀바운드를 막는다. 그동안 클로버는 보단왕을 상대하게 되는데… 역시 왕인만큼 그는 상당한 실력을 보여주면서 버텼다. 하지만 유크의 버프를 받은 클로버 앞에서는 얼마 버티지 못한 상태에서 패배했다.
결과적으로 <a랭크 파티를 이탈한 나는 전 제자들과 미궁 심부를 목표로 한다 15화>에서는 드디어 하나의 황금을 파괴하는 유크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놀랍게도 그 황금의 정체는 유크가 무색의 어둠 계층에 방치했던 사이먼이었다. 자세한 이야기는 직접 애니메이션 15화를 보고 그 내막을 알아볼 수 있도록 하자.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열심히 달렸던 <a랭크 파티를 이탈한 나는 전 제자들과 미궁 심부를 목표로 한다 15화>는 시간이 순삭이었다. 하나의 황금과 관련된 위기는 이것으로 완전히 극복된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미궁 밖에서는 레인을 노리는 녀석들이 암약하려고 하고 있으니 새로운 사건은 계속 그려질 것 같았다.
겁도 없이 클로버에게 손을 뻗으려는 녀석들은 어떻게 될까?
a랭크 파티를 이탈한 나는 전 제자들과 미궁 심부를 목표로 한다 14화 후기
애니메이션 는 본격적으로 다시 한번 보단성을 공략하기 전에 휴식을 취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여기서 볼 수 있었던 휴식은 역시 온천에서 잠시 몸을 녹이는 것으로, 주인공 유크는 레인과 실크
lanovel.net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