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 후기

반응형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 중에서

 애니메이션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는 유우와 리온 두 사람의 모습을 본 이후 확실히 이전처럼 유우를 대할 수 없게 된 히마리의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자신의 감정을 알지 못했을 때는 유우와 절친 관계로서 거리감 없이 지낼 수 있었지만, 자신의 감정을 확실히 알게 된 탓에 히마리는 조금 이상해지고 말았다.

 

 이상해진 것도 이상한 방향 쪽으로 이상한 게 아니라 유우가 자신도 모르게 히마리를 좋아하게 될 것 같은 그런 소녀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다. 덕분에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에서는 유우를 대하는 히마리의 바뀐 모습만 아니라 달라진 히마리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몰라 당황하는 유우의 모습이 그려졌다.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 중에서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에서 기본적으로 히마리는 유우에게 장난을 치는 느낌에서 순간적으로 분위기를 일순 바꿔서 분위기를 잡기도 했다. 특히, 3화에서 볼 수 있는 원예부 부실에서 분위기를 잡은 히마리에게 완전히 넘어가기 직전이었던 유우를 히마리가 무심코 막아서는 그 모습은 답답함마저 들었다.

 

 히마리가 조금 더 용기를 가지고 유우를 유혹하려고 한다면 분명히 지금의 관계는 벗어날 수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딱 한 걸음이 부족했기 때문에 유우와 관계를 우정 이상으로 끌고 가지 못했고, 유우는 아무도 자신의 편이 되어주지 않았을 때 유일하게 자신의 편이 되어준 친구 히마리와의 관계를 깨뜨리려고 하지 않았다.

 

 상대방에 대한 소중한 마음이 두 사람의 관계를 바꾸는 데에 걸림돌이 되어 있었던 것이다. 비록 히마리는 '에노모토 리온'이라는 라이벌이 나타나면서 유우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확실히 알게 되었다고 해도, 자신의 마음을 알게 된 것과 자신의 마음을 상대방에게 전하는 것은 완전히 별개의 일이었다. 어떻게 해야 좋은 걸까?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 중에서

 나는 남녀 관계를 제대로 맺어본 경험이 없다 보니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도무지 알 수 없었다.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에서 히마리는 '쿨다운, 쿨다운….'을 외치면서 자신의 마음을 최대한 억제하고자 했지만, 이미 한번 넘쳐버린 마음은 쉽게 진정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고 말았다.

 

 덕분에 애니메이션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 마지막은 유우가 리온을 모델로 삼아서 액세서리를 제작하겠다는 이야기를 들은 이후 히마리는 완전히 폭발해 버린다. 우정으로 맺어진 유우와의 관계를 재정립하기 위해서 히마리는 절교 선언을 한 것 같은데… 앞으로 이 두 사람은 어떻게 될까?

 

 자세한 이야기는 직접 애니메이션 <남녀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3화>를 본 이후 다음 이야기를 기다려보자. 3화 마지막 장면이 압권이었다. (웃음).

 

 

남녀의 우정은 성립할까? 아니 하지 않아 2화 후기

애니메이션 는 주인공 나츠메 유우가 누나로부터 날카로운 일침을 당한 장면으로 막을 올린다. 유우는 여러 가지 액세서리를 만들면서 히마리가 적극적으로 SNS에 홍보해 준 덕분에 액세서리 판

lanovel.net

반응형
SMALL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