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5화 후기

반응형

러시부끄 5화 중에서

 오는 2024년 8월을 맞아 라이트 노벨 <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7권>이 발매될 예정인 애니메이션 <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5화>는 주인공 마사치카가 아랴와의 일을 떠올리면서 집으로 돌아온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그를 기다리고 있었던 건 이벤트를 노렸던 유키였다.

 

 유키는 일부러 목욕탕에서 마사치카가 오는 타이밍을 기다리고 있다가 그가 문을 열었을 때 발생하는 전형적인 러브 코미디를 보여주었다. 애니메이션 <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 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5화>에서 볼 수 있는 유키와 마사치카 두 사람의 티키타카는 애니메이션을 보는 내내 "아, 이거 완전 있어!"라며 웃음이 나왔다.

 

 특히, 유키가 마사치카로부터 아랴를 학생회장으로 만들고자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보여주는 모습이 대박이었다. 그녀는 "오빠를 아랴에게 NTR 당했어! "냉정해져 오빠! 만질 수 없는 E컵보다 만질 수 있는 C컵이 좋잖아!"라고 말했는데, 아마 이 대사를 통해서 많은 사람이 "아아, 그 작품!"이라면서 크게 웃음을 터뜨리지 않았을까?

 

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 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5화 중에서

 정말 오랜만에 <수염을 깎다. 그리고 여고생을 줍다>의 사유를 떠올릴 수 있었는데, 현재 그 라이트 노벨은 일본에서 각 히로인 별 루트가 따로 집필되어 외전이 무려 세 권이나 발매되어 있다. 하지만 아쉽게도 라이트 노벨 <수염을 깎다. 그리고 여고생을 줍다>를 한국에서 정식 발매한 학산문화사 측은 그 외전을 발매할 의향이 없는 듯하다.

 

 그래도 애니메이션 <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5화>에서 유키가 익일 아침에 보여주었던 깜짝 이벤트처럼 혹시나 학산문화사가 외전을 발매할지도 모른다는 일말의 기대감은 갖고 있다. 가끔 라이트 노벨 출판사들은 그렇게 뜻하지 않은 시점에서 한 차례 연재 중단이 된 듯한 작품을 발매하기도 하니까….

 

 <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 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5화>는 그렇게 유키와 마사치카 두 사람이 즐겁게 보내는 시간을 보여준 이후 학교로 무대를 옮겨서 아랴와 마사치카의 모습을 그린다. 아랴는 전날 있었던 일 때문에 마사치카를 보는 시선이 달라져 있었는데, '사랑'이라는 필터가 씐 아랴가 마사치카를 보는 모습이 재미있었다.

 

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 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5화 중에서

 마사치카를 달리 보는 아랴의 모습이 너무 귀엽기도 했지만, 체육 시간에 그녀가 마사치카에게 보여주는 포니테일로 머리를 묶는 모습은 정말 최고였다. 역시 남자는 아랴 같은 미소녀가 포니테일로 머리를 묶을 때 볼 수 있는 목덜미나 그 미모에 반하기 마련이라고 생각한다. 괜히 여캠들이 가끔 이런 모습을 캠으로 보여주는 것이 아니다.

 

 아랴는 아랴 나름대로 마사치카를 의식하면서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고, 마사치카는 또 마사치카 나름대로 아랴의 모습을 의식하면서 머리를 식히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오늘처럼 더운 여름에 체육을 하라고 하는 건 그냥 '고통'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지만, 이렇게 모에가 느껴지는 모습을 마주할 수 있다면… 그래도 여름 체육은 싫다.

 

 어쨌든, 애니메이션 <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5화>는 그렇게 유키와 마사치카 두 사람의 즐거운 티키타카로 시작해 마지막은 학생회에 들어간 마사치카가 자기소개를 하면서 끝을 맺었다. 앞으로 본격적으로 막을 올릴 유키와 아랴 두 사람의 학생회장 경쟁은 이 작품을 보는 더욱 큰 재미가 될 것이다!

 

 다음 이야기도 절대 놓치지 않도록 하자!

 

 

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라의 아랴 양 4화 후기

애니메이션 는 마사치카가 마샤와 함께 쇼핑을 마친 이후 학생회실로 돌아온 장면으로 막을 올린다. 마사치카 덕분에 무사히 학생회 비품을 구비할 수 있었던 학생회장은 역시 학생회에 들어오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