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블린 슬레이어 2기 5화 후기

반응형

고블린 슬레이어 2기 5화 중에서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 2기 5화>는 엘프 궁수가 엘프의 나라에 있는 자신의 언니가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는 소식을 전하는 장면으로 막을 올린다. 본래 결혼식이라는 건 당사자를 축하하기 위해 모이는 자리이다 보니 엘프 궁수도 이 결혼식에 참여해야 했는데, 그녀는 고블린 슬레이어와 파티 멤버 모두 함께 엘프의 숲으로 향하기로 한다.

 

 처음에는 고블린 슬레이어를 중심으로 한 파티 멤버들만 참여할 계획이었지만, 일종의 휴가 신청(?)을 하는 과정에서 길드 접수원도 동행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거기에 고블린 슬레이어의 소꿉친구 소치기 소녀까지 동행하는 것이 결정되면서 결혼식 파티에 참여하는 길은 상당히 시끌벅적해졌다. 뭐, 결혼식이라고 하는 건 딱 이런 느낌의 행사였다.

 

 고블린 슬레이어 파티가 휴가를 신청하고 결혼식에 참석한다고 해도 고블린은 쉬지 않기에, 고블린 슬레이어 파티는 엘프의 숲으로 향하기 전에 미리 고블린 퇴치 의뢰를 몇 가지 수행한다. 여기서 고블린 슬레이어와 파티 멤버는 여전히 사람을 유린하는 고블린을 퇴치하는 동시에 고대 문자로 적힌 점토판을 회수하면서 이야기의 복선을 준비했다.

 

 라이트 노벨 <고블린 슬레이어>를 읽어 본다면 고블린 슬레이어 파티의 모습만이 아니라 다른 이야기도 막간의 형태로 읽어볼 수 있다. 그 막간에서 읽어볼 수 있는 사건이 이번에 고블린 슬레이어가 회수한 점토판과 관련되어 있는데, 아마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 2기>에서는 그 모습을 보기 어려울 듯했다. 그래도 충분하 보상이 있었다.

 

고블린 슬레이어 2기 5화 중에서

 바로 위에서 첨부한 이미지를 통해 볼 수 있는 조금 더 큰 도시로 나온 길드 접수원과 엘프 궁수, 소치기 소녀, 여신관 네 사람이 보여주는 귀여운 모습이다. 엘프의 숲에서 열리는 결혼식이라고 해도 결혼식이다 보니 길드 접수원과 소치기 소녀 등은 다소 꾸밀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여기서 볼 수 있는 그녀들의 모습은 무척 풋풋하고 귀여웠다.

 

 그리고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 2기 5화>에서 비로소 등장한 검의 처녀는 짧은 분량이기는 해도 확실히 그녀의 존재감을 어필해 주었다. 마치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을 통해 강인경 모델이 올린 미시룩 복장에 오타쿠 취미가 더해진다면 바로 검의 처녀와 같은 모습이 된다고 해야 할까? 오~ 역시 검의 처녀는 존재감이 대단했다.

 

 검의 처녀는 고블린 슬레이어에게 강으로 이동한다면 고블린을 조심하라고 말하는데, 고블린들은 고블린 슬레이어 파티가 나오기를 기다렸다는 듯이 그들을 습격한다. 우리가 사극 드라마를 본다면 흔히 볼 수 있는 절벽에서 돌을 떨어 뜨려 적을 공격하는 모습이었는데, 피할 곳이 없는 상황에서 고블린 슬레이어 파티는 어떻게 되는 걸까?

 

 그 이야기는 애니메이션 <고블린 슬레이어 2기 6화>를 기다려보도록 하자. 여신관의 마법(기적)으로 막는다고 해도 거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쉽지 않은 싸움이 될 것이다. 이 장면은 라이트 노벨로 읽은 것도 상당히 오래전의 일이다 보니 어떻게 위기를 돌파했는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덕분에 2기 6화를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 같다.

 

 

고블린 슬레이어 2기 4화 후기

애니메이션 는 지난 2기 3화 마지막 장면에서 볼 수 있었던 고블린들의 습격으로 막을 올린다. 땅굴을 파서 모험가들의 연습장까지 숨어 들어온 고블린들은 연습장에 있는 일반 사람들과 신입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