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용사 성공담 3기 5화 후기
- 문화/아니메 관련
- 2023. 11. 4. 15:30
애니메이션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5화>는 모토야스를 피해서 영지로 돌아가는 나오후미 일행이 수수께끼의 남성 두 명으로부터 습격을 받는 장면으로 막을 올린다. 겉으로 본다면 평범한 도적에 불과한 남성들이었지만, 라프타리아와 맞먹는 힘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운석을 떨어뜨리는 마법을 사용할 정도로 제법 강한 적이었다.
불행 중 다행이라고 한다면 한 명이 라프타리아에게 걸린 버프 마법을 해제하면서 그녀에게 걸린 저주까지 해제한 점이다. 그래도 여전히 나오후미 일행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습격자 두 명에게 고전할 수밖에 없었는데, 이때 도움을 준 인물이 바로 세인이다. 세인이 아주 절묘한 타이밍에 도움을 준 덕분에 습격자를 처리할 수 있었다.
여기서 우리는 세인이 '다른 세계의 권속기 용사'라는 사실과 함께 습격자들이 다른 세계의 인물이라는 걸 알 수 있다. 라이트 노벨 <방패 용사 성공담>을 먼저 읽은 독자로서 미리 말하자면… 3기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다른 세계의 적은 지난 2기에서 볼 수 있었던 키즈나 세계의 적 쿄와 맞먹는 수준의 쓰레기이니 주의하도록 하자.
그 녀석에게 빗치… 마인도 빌붙어서 여러 일을 꾸미고 있는데, 아마 그 이야기는 추후 방영될 애니메이션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시리즈를 천천히 본다면 알 수 있다. 어쨌든, 나오후미는 세인이 들려준 이야기를 들은 이후 일단 임시로 그녀를 마을 주민으로 받아들인다. 나오후미는 든든한 이세계의 권속기 용사 동료가 생겼다!
자신의 세계에 있는 나머지 용사들은 모두 도움이 1도 되지 않는 녀석들이라 이렇게 나오후미 주변에 믿을 수 있는 동료가 생기는 건 다행이었다. 애니메이션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5화>를 본다면 필로를 쫓아 달리고 있는 모토야스 때문에 식겁하는 필로의 모습이 무척 귀여웠고, 몸이 회복된 아트라도 나날이 귀여움이 더해갔다.
아트라와 포울 두 사람은 할머니로부터 변환무쌍류를 배우면서 실력을 키우고 있는데, 성장한 두 사람은 나오후미에게 있어 지금의 사성용사와 비교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한 전력이 된다. 애니메이션 <방패 용사 성공담 3기>는 '봉황' 이야기가 계속 나오고 있으니, 아마 아트라와 포울 두 사람의 활약도 금방 볼 수 있을 듯하다.
그리고 문제의 사성용사 중 두 사람이 애니메이션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5화> 마지막에 다시 등장했다. 바로, 모토야스와 렌 두 사람이 싸우고 있었던 건데, 렌은 과거에 볼 수 없었던 수상쩍은 가면을 쓰고 있어 다른 누가 보더라도 맛이 갔다는 걸 알 수 있었다. 여기서 렌의 가면만큼 시선을 사로잡은 게 바로 모토야의 창이었다.
모토야스의 창은 과거 그가 사용했던 창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다. 이 창에도 생각지 못한 놀라운 비밀이 있으니 다음 애니메이션 <방패 용사 성공담 3기 6화>에서 그려질 이야기를 놓치지 말자.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