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신작 라이트 노벨 구매 예정 목록
- 문화/라이트 노벨
- 2023. 10. 11. 22:14
원래는 2023년 10월 첫째 주에 내가 구매할 10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을 정리한 글을 올렸어야 했는데, 긴 연휴 동안 휴식을 만끽한 것도 있고 밀린 책을 읽으면서 바쁘게 지내다 보니 미처 글을 적지 못했다. 비록 늦기는 했어도 오늘 내가 구매할 10월 신작 라이트 노벨을 간단히 정리하면서 어떤 작품이 발매되는지 소개해보고자 한다.
먼저 소미미디어 같은 경우에는 이미 <미우의 소박한 이야기> 티스토리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에 후기를 발행한 라이트 노벨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2학년 편 9.5권>과 <평생 일하고 싶지 않은 내가 같은 반 인기 아이돌의 눈에 들면 4권>을 선두 주자로 해서 몇 권의 신작 라이트 노벨을 더 10월을 맞아 구매하게 될 듯하다.
이 글의 첫 번째 사진에서 첨부한 라이트 노벨 <선배, 자택 경비원은 필요 없으신가요? 2권>은 1권이 개인적인 취향에 맞았던 작품이라 구매하기로 했고, 아직도 재미있게 읽고 있는 <저, 능력은 평균치로 해달라고 말했잖아요 18권>과 함께 <시모츠키는 엑스트라를 좋아한다 1권> 세 권의 작품을 이미 예스24에서 예약 주문을 해놓았다.
그리고 디앤씨미디어에서 발매되는 10월 신작 라이트 노벨을 본다면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두 작품이 대표 작품이라고 말할 수 있다. 13권으로 완결을 맺는 라이트 노벨 <흔해 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13권>과 함께 주인공을 둘러싼 히로인들의 경쟁이 한층 더 커질 듯한 라이트 노벨 <친구 여동생이 나한테만 짜증나게 군다 9권>은 놓칠 수 없다.
이외에도 꾸준히 읽고 있는 라이트 노벨 <의매생활 4권>, <새 엄마가 데려온 딸이 전 여친이었다 8권> 두 권과 함께 상당히 흥미로운 제목과 설정을 가지고 있는 라이트 노벨 <구울이 세계를 구했다는 건 나만이 알고 있다 1권>을 오는 10월을 맞아 발매되는 디앤씨미디어의 여러 신작 라이트 노벨 중에서 구매하고자 이미 사전 예약 주문을 마쳤다.
개인적으로 디앤씨미디어에서 발매되는 신작 중에서는 라이트 노벨도 흥미로운 작품이 있었지만, 제목과 일러스트부터 무척 흥미가 갔던 만화 <낯선 여고생에게 감금당한 만화가 이야기>의 1권과 2권이 오는 10월을 맞아 동시 발매되기 때문에 함께 사전 예약 주문을 해놓았다. 이 만화는 워낙 소문이 자자했어도 내용을 전혀 몰라 기대하고 있다.
다른 출판사는 딱히 구매할 작품이 없어 그냥 넘어가고자 했는데, 알고 보니 서울미디어코믹스에서 오는 2023년 10월을 맞아 라이트 노벨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5권>을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현재 애니메이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2기>가 절찬 방영 중인 만큼 5권의 발매를 위해서 상당히 노력을 한 것으로 보인다.
덕분에 이번 2023년 10월은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2학년 편 9.5권>으로 시작해 <흔해 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13권>,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5권> 같은 굵직한 신작 라이트 노벨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책들이 도착하기 전에 밀린 책을 얼른 읽어야 한다는 부담감은 크지만, 그만큼 새로운 책을 만날 시간이 또 기대된다.
아직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5권>이 오는 10월을 맞아 발매될 예정이라는 것을 몰랐다면 이 글이 작은 참고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아아, 얼른 책을 읽어야 해! 그런데 시간이 부족해! 몸도 아파! 아아! 신이 있다면, 제발 저에게 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는 시간과 건강한 몸을 주세요! 그거 말고 저는 다른 어떤 것도 바라지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