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 천사님 때문에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3화 후기

반응형

옆집 천사님 때문에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3화 중에서

 애니메이션 <옆집 천사님 때문에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3화>는 아마네의 집에 어머니 후지미야 시호코가 습격을 해온 장면에서 막을 올린다. 마히루와 함께 다정다감한 시간을 보내고 있던 아마네는 당연히 당황해서 어머니를 집에 들이지 않으려고 하지만, 어머니가 집에 들어오는 건 애초부터 그에게 힘이 부치는 일이라 불가능했다.

 

 그래서 마히루를 베란다를 통해 집으로 돌려보낸 게 아니라 자신의 방에 숨어 있게 했는데, 사실 그냥 방에 숨어 있는 건 "저 여기 있어요."라고 어필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의 행동에 불과했다. 더욱이 마히루는 아마네의 방에서 쿠션을 껴안고 꾸벅꾸벅 졸다가 얕은 잠에 빠져 있었다. 그녀의 그 모습은 가히 '천사'라는 말이 아깝지 않았다.

 

 그렇게 마히루와 아마네, 시호코 세 사람의 삼자대면이 이루어지면서 애니메이션 <옆집 천사님 때문에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3화>는 한사코 시호코의 텐션에 이끌려 시끌벅적하게 막을 올렸다. 아마 후지미야 시호코와 같은 어머니는 굉장히 귀찮으면서도 사랑이 넘치는 캐릭터이다 보니 좋은 어머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었을 것이다.

 

 그녀 덕분에 마히루는 자신의 페이스를 잃은 채 휘둘리기만 했지만, 시호코 덕분에 아마네와 마히루 두 사람은 서로를 성이 아니라 이름으로 부르면서 심리적 거리를 훨씬 줄일 수 있었다. 그리고 완전히 정식은 아니어도 어머니에게 인정을 받은 관계이다 보니 마히루와 아마네 두 사람이 앞으로 더 가까워지리라는 것을 예상해 볼 수 있다.

 

 역시 사람과 사람의 관계를 좁히는 데에는 개인의 노력만이 아니라 이렇게 주변 사람의 적절한 도움이 필요한 법이다. 마히루는 아마네의 어머니를 통해 다정다감한 어머니의 모습을 본 것이 계기가 되어 어떤 사정을 아마네에게 털어놓게 되는데, 그 이야기는 차후 방영될 애니메이션 <옆집 천사님> 시리즈를 꾸준히 지켜보도록 하자.

 

옆집 천사님 때문에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3화 중에서

 아마네의 어머니 시호코 덕분에 정신 없이 막을 올린 애니메이션 <옆집 천사님 때문에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3화>는 시험에서 마히루가 학년 톱을 차지한 것을 축하하기 위해서 아마네가 딸기 케이크를 사 온 장면이 그려진다. 커다란 원을 이루는 케이크가 아니라 조각 케이크이기에 가능한 서로 케이크를 먹여주는 장면은 무척 보기 좋았다.

 

 그리고 이츠키의 여자친구 치토세의 제안으로 주인공 아마네의 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게 되는데, 이때부터 우리는 '아, 이츠키와 치토세 두 사람이 마히루와 아마네의 관계에 대해 알게 되겠구나'라는 걸 쉽게 예상해 볼 수 있다. 실제로 두 사람은 크리스마스를 이브를 맞아 눈이 오는 걸 보고 베란다에 나갔다가 마히루를 마주치게 된다.

 

 어떻게 본다면 필연이라고 말할 수 있는 이 만남은 그동안 아마네 외에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대할 수 있는 친구가 없었던 마히루에게 좋은 친구를 얻는 만남이었다. 다음 애니메이션 <옆집 천사님 때문에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4화>에서 아마네의 옆집 천사님이 진짜 천사님이었다는 걸 알게 된 친구 두 사람이 어떤 반응을 보이게 될까?

 

 뭐, 이미 쉽게 예상할 수 있는 "뭐야~ 두 사람 사귀는 거야~?"라며 묻는 장면을 비롯해 여러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기대하도록 하자. 현재 애니메이션 3화는 아직 라이트 노벨 <옆집 천사님 때문에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1권>에서 읽어볼 수 있는 이야기로, 다음 4화를 통해 라노벨 1권의 모든 분량을 소화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니 아직 라이트 노벨 <옆집 천사님 때문에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시리즈를 구매해서 읽을지 말지 고민하고 있다면, 나는 과감히 책을 구매해서 읽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이 작품은 애니메이션도 잘 만들어져 있지만, 책으로 읽어볼 수 있는 아마네와 마히루 두 사람이 보내는 시간은 책을 읽는 독자마저 행복하게 해주는 힘이 있었다.

 

 

옆집 천사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2화 후기

라이트 노벨로도 너무나 재미있게 읽고 있는 애니메이션 는 공원의 벤치에서 홀로 앉아 있는 시이나의 모습을 목격한 주인공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지난 1화처럼 시이나가 혼자 비를 맞으면서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