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1화 후기

반응형

 개인적으로 오는 2022년 3분기를 맞아 방영되는 애니메이션 중에서 상당히 기대를 하고 있던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시리즈의 제1화가 방영되었다. 이 애니메이션은 라이트 노벨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작품이고, 미디어믹스를 통해 코믹스 단행본으로도 발매가 되면서 일본 안팎으로 많은 독자의 사랑을 받는 이세계 작품 중 하나다.

 

 하지만 아쉽게도 아직 한국에서는 정식 발매 소식을 들을 수 없었던 작품이기도 해서 보는 것이 쉽지 않다. 처음 트위터를 통해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시리즈를 접한 이후 PV 영상이 공개되었을 때부터 상당한 관심을 두고 있었는데, 마침내 막을 올린 애니메이션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1화>은 역시 기대했던 그대로의 작품이었다.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1화

 애니메이션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이라는 작품은 제목 그대로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미궁을 탐험하면서 하렘을 만드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이 하렘의 멤버가 어디까지 늘어나게 되는지 정확히 알 수 없지만, 아마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라는 작품과 마찬가지로 '하렘'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만큼 상당히 그 멤버의 수를 늘릴 것으로 추정된다.

 

 그런데 주인공에게는 한 가지 문제가 있었다. 그 문제는 주인공이 고자…는 아니지만, 다른 하렘 작품과 달리 주인공의 능력이 압도적으로 먼 치킨에 해당하는 능력이 아니라는 점이다. 처음 게임 속 세계라고 생각해 이세계에서 도적을 퇴치했을 때는 주인공의 힘이 다소 강해 보였지만, 배후에서 도적을 습격했기에 가능했던 승리로 보였다.

 

 실제로 주인공은 도적단을 퇴치한 이후 지친 기색이 역력했을 뿐만 아니라 마을 사람들에게 도적단을 퇴치한 것으로 호의를 받더라도 폭발적인 레벨업을 통해 특별한 스킬을 손에 넣는 건 없었다. 아마 주인공이 가지고 있는 기본 세팅과 보너스 아이템 등은 차후 애니메이션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시리즈가 진행될수록 그 비밀이 드러날 것 같다.

 

 현재 애니메이션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1화>에서는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도적단을 죽인 게 게임에서 벌어진 초기 이벤트가 아니라 이곳이 자신의 새로운 현실이라는 것을 자각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리고 주인공은 마을 촌장의 도움을 받아 인근의 큰 도시로 이동해 그곳에서 자신의 운명이자 목표라고 말할 수 있는 한 아인종 소녀를 만난다.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6화 중에서

 그 아인종 소녀는 <방패 용사 성공담>에서 볼 수 있었던 주인공 나오후미와 마찬가지로 노예 상인을 통해서 만난 소녀로, 라프타리아와 달리 '록산느'라는 이름을 가진 소녀는 나름 깔끔한 복장으로 괜찮은 대우를 받으면서 지내고 있는 것을 보였였다. 주인공은 그녀의 모습에 반해 침을 질질 흘리는 표정을 감추지 못한 채 노예 상인에게 보여준다.

 

 보통 이런 작품의 노예 상인은 악인이거나 혹은 권모술수가 뛰어난 인물인 경우가 많다. <방패 용사 성공담>에서 나오후미와 처음 거래를 튼 노예 상인도 그런 인물이라 나오후미와 죽이 잘 맞을 수가 있었는데,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의 주인공은 나오후미와 타입이 다르기 때문에 앞으로 노예 상인과 관계를 어떻게 유지해나갈지 궁금했다.

 

 그리고 주인공은 노예 상인이 던진 록산느의 장점과 여러 매력에 반해 그녀를 손에 넣기로 하면서 5일 안에 필요한 금액을 모아 오기로 구두 계약을 마쳤다. 원래 세계에서 외톨이로 지냈던 그는 이세계에서도 외톨이라고 풀이 죽을 뻔했지만, 이세계에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생겼기 때문에 조금 더 진취적으로 이세계를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았다.

 

 역시 남자는 누가 뭐라고 해도 이런 섹… 하하하. 뭐, 책을 좋아하는 <책벌레의 하극상> 마인이라면 "노오오~ 나는 책만 있으면 돼! 이세계 도서관 사서를 목표로 하는 거야!"라며 열심히 살아갈 것 같지만, 역시 오타쿠 출신 남자 모험가라면 일단은 노예든 뭐든 하렘 동료를 늘려서 이세계를 즐기는 게 최우선 과제가 되는 게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과연 주인공은 약속한 기간 내에 돈을 모아서 록산느를 손에 넣어 <회복술사의 재지삭>의 주인공처럼 이챠이챠 할 수 있을지 다음 화를 지켜보도록 하자. 음, 역시 만화도 그냥 다 구매해버릴까….

 

이세계 미궁에서 하렘을 PV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