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암살자 이세계 귀족으로 전생하다 애니메이션 PV

반응형

 국내에서도 인기 리에 발매 중인 라이트 노벨 <세계 최고의 암살자, 이세계 귀족으로 전생하다> 시리즈가 다가오는 10월을 맞아 일본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다. 해당 작품은 제목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주인공이 일본에서 활약하다 이세계 귀족으로 전생해 펼치는 이세계 모험을 그리고 있는 이계치렘무쌍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하지만 주인공은 누군가를 구하려다 불의의 사고로 죽은 게 아니라 세계 최고의 암살자로 활약하다 죽은 이후 이세계에 전생하게 되었다. 그것도 그냥 이세계에 전생한 게 아니라 이세계를 관장하는 여신으로부터 "인류에게 악재를 가져온다는 예언이 나온 용사를 암살해주세요."라는 의뢰를 받고서 말이다.

▲ <세계 최고의 암살자, 이세계 귀족으로 전생하다> 라이트 노벨 일러스트

 

 이세계 라이트 노벨을 본다면 주인공이 암살자와 같은 직업으로 활약하다 죽은 이후 이세계로 전생하는 작품은 지금까지 몇 번이나 만난 적이 있다. 가까운 사례로 소미미디어에서 발매되고 있는 라이트 노벨 <월드 티처> 시리즈도 주인공이 암살과 비슷한 특공 임무를 맡아서 하다가 목숨을 잃은 이후 이세계에서 잘 살아가고 있다.

 

 그리고 지금은 국내에 정식 발매가 중단되어버린 소미미디어의 라이트 노벨 <두 번째 인생은 이세계에서> 시리즈도 주인공이 일본에서 살 때 '블레이드 오거'라는 코드 네임을 붙을 정도로 엄청난 활약을 한 검객이었다. 그가 총기나 다른 치트를 쓰지 않고도 사람을 죽이는 데에 고수가 치트 능력을 받고 이세계에 전생한 거다.

 

 라이트 노벨 <두 번째 인생은 이세계에서> 시리즈는 그런 설정을 가진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건방을 떠는 용사를 상대하는 에피소드 등을 무척 재미있게 읽어보고 있었는데, 여러 논란이 터지는 바람에 국내에서는 더는 해당 작품을 읽을 수가 없게 되어버렸다. 대신 비슷한 이세계 작품이 상당히 많이 발매된 게 다행이라고 할까?

 

 오는 10월을 맞아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될 예정인 라이트 노벨 <세계 최고의 암살자, 이세계 귀족으로 전생하다> 또한 비슷한 이세계 작품이기 때문에 흥미를 갖고 지켜보아도 될 것 같다. 나는… 아직 해당 작품은 라이트 노벨을 구매해서 읽어보지 않았기 때문에 뭐라고 단언할 수는 없지만, PV 영상만 봤을 때는 제법 재미있을 것 같았다.

 

 

 위 영상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주인공은 무덤덤하게 이세계에 전생해 암살 기술을 갈고닦아서 활약하게 되는 듯한 모습이다. 이세계에서 마법을 가지고 자신의 암살 스킬을 더욱 단련했을 뿐만 아니라 검과 마법의 세계에서 권총과 저격총까지 만든 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호오, 과연 어떤 전개가 기다리고 있을까?

 

 공개되어 있는 줄거리를 짧게 옮겨본다면 다음과 같다.

 

세계 최고의 암살자가 암살 귀족의 장남으로 전생했다.
다른 세계에서 다시 태어나는 조건으로 그가 여신으로부터 받은 미션은 단 하나!

「인류에게 악재를 가져온다는 예언이 나온 용사를 죽이는 것」

그것이 세계 최고의 암살자가 새로운 인생에서 완수해야 할 사명이었다.
현대에서 온갖 암살을 가능하게 했던 폭넓은 지식과 경험, 그리고 이세계 최강으로 칭송받는 암살자 일족의 비술과 마법. 그 모든 것이 상승효과를 낳아, 그는 역사상 견줄 자가 없는 암살자로 성장해나간다.

"재밌군! 설마 다시 태어나도 암살을 할 줄은."

전생한 전설의 암살자가 더욱 높은 경지에 오른다
한계돌파의 어쌔신 판타지!

 

 라이트 노벨을 읽어 본 적이 없기 때문에 자세히 말할 수는 없지만, 오는 2021년 10월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기대하고 보아도 좋을 것 같다. 먼치킨 주인공이 이세계에서 활약하는 에피소드는 설정을 잘 갖추고 캐릭터만 잘 그리면 문제없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되니까 말이다. 베일을 벗을 그날이 기다려진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