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 PV 제2탄

반응형

 현재 일본에서 진행되고 있는 애니메이션 재팬 2021 행사에서는 다양한 신작 소개와 함께 애니메이션 추가 PV 영상이 차례차례 공개되고 있다. 어제는 그동안 우리가 상영 정보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던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의 두 번째 PV 영상이 공개되었다.

 

 해당 PV 영상에 자막을 입힌 영상은 아래와 같다.

 

 위 영상을 보면 작화가 어느 정도의 레벨인지 알 수 있다. 이미 사람들 사이에서 '작화 미쳤다'라는 말이 서슴 없이 나올 정도로 역시 제작진이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아마 평소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를 라이트 노벨과 애니메이션으로 본 사람들은 흥분을 감출 수 없을 것이다.

 

 오랜만에 들어오는 <소드 아트 온라인> 초기 시절의 소리와 함께 괜스레 심장을 뛰게 하는 효과음이 여러 캐릭터의 활약과 함께 인상적으로 잘 그려져 있다. 그런데 PV 영상을 보면 우리가 <소드 아트 온라인>을 접하면서 만나지 못했던 새로운 캐릭터가 드장해 함께 활약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해당 캐릭터는 이번 극장판을 위해서 새롭게 등장한 오리지널 캐릭터로, 이름은 '미토'라고 한다.

 

 

 나는 처음에 혹시 내가 기억을 못하는 건가 싶어서 다시금 라이트 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1권>을 펼쳐서 읽어보았다. 하지만 역시 '미토'라는 캐릭터가 없어서 '뭐지?' 하고 있었는데, 여러 사람이 주고 받는 트위터와 댓글을 통해서 '미토'라는 캐릭터가 극장판 오리지널이라는 걸 알 수 있었다.

 

 그리고 이번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에서 사용된 '별 없는 밤의 아리아'는 라이트 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1권> 1장의 제목이었다. <SAO 프로그레시브 1권>의 첫 장은 아스나의 시점으로 SAO에서 살아가는 이야기가 인상 깊이 그려져 있다.

 

 그 이후에는 역시 우리 주인공 키리토와 함께 아스나가 여러 형태로 모험을 하고,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시리즈에서 빠질 수 없는 다크 엘프 키즈멜을 만나서 함께 모험을 하는 에피소드가 그려져 있다. 사실 키즈멜과 함께 하는 모험을 보기 위해서 <SAO 프로그레시브>를 읽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하지만 극장판은 어디까지 제목인 '별 없는 밤의 아리아', 유우키 아스나의 에피소드가 핵심이기 때문에 오리지널 캐릭터 미토를 등장시켜서 놀이가 아니게 되어버린 게임에서 살아가기 위해 발버둥치는 아스나의 모습을 그리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엔딩은 <SAO>에서도 볼 수 있었던 그 보스 캐릭터와의 싸움!

 

 

 다소 애니메이션 극장판에서는 각색이 들어가겠지만, 애니메이션 극장판을 보기 전에 사전 정보가 궁금한 사람은 직접 라이트 노벨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1권>을 읽어보기 바란다. '별 없는 밤의 아리아'라는 제목을 가진 제1장을 읽어보는 것으로도 큰 참고가 될 것이다.

 

 오는 2021년 가을(AUTUMN=Fall, 왜 이따위 영어로 쓰는 건지)을 맞아 공개될 애니메이션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프로그레시브 별 없는 밤의 아리아>를 기대해보도록 하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