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신작 라이트 노벨 발매 예정 목록 중 읽을 작품

 벌써 9월이 끝나고 10월이 되고 말았다. 2019년 시작하고 10개월. 정말 빠르게 시간이 흐르고 있고, 또 우리 라이트 노벨 독자들은 10월을 맞아 발매되는 라이트 노벨 목록을 확인하느라 분주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지 않을까 싶다. 당연히 이 글을 쓰는 나 또한 10월에 어떤 작품이 있는지 살펴보았다.


 그중 매달 초에 신작 라이트 노벨을 발매하는 노블엔진의 신작 라이트 노벨은 이미 다른 작품과 함께 주문한 상태다. 아마 월요일에 택배가 도착하지 않을까 싶은데, 가장 먼저 도착하는 10월 신작 라이트 노벨은 <자칭 F 랭크 오라버니가 게임으로 평가받는 학원의 정점에 군림한다는데요? 4권>이다.


 아직 밀린 작품이 많아도 신작이 발매되면 재깍재깍 사야 하는 게 사람의 심리라 어쩔 수가 없었다. 아직 10월 2차 발매 라이트 노벨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노블엔진의 10월 신작 라이트 노벨은 일단 < 자칭 F 랭크 오라버니> 시리즈 4권 하나만 구매할 생각이다. 다른 작품은 모두 내 흥미 밖이었다.



 그리고 차례차례 여러 라이트 노벨 출판사의 10월 신작 라이트 노벨 발매 예정 목록을 살펴보니 소미미디어에서는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외전 소드 오라토리아 12권>, <저 능력은 평균치로 해달라고 말했잖아요 10권>, <약캐 토모자키 군 7권> 세 개의 작품이 눈에 들어왔다.


 <던전 만남 외전 소드오라토리아>는 특별히 할 이야기가 없지만, <저 능력은 평균치로 해달라고 말했잖아요> 시리즈는 이번 10월부터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는 작품이다. 그리고 소미미디어 왈, <약캐 토모자키 군 7권>은 특별판으로 발매될 예정이라고 하니 상당히 기대할 만하다.


 가장 많은 작품이 발매될 것 같았던 디앤씨미디어에서는 <흔해 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10권> ‘드라마 CD 한정판’을 필두로 해서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14권>, <데스마치에서 시작되는 이세계 광상곡 15권> 이렇게 딱 세 권만 구매할 생각이다. 나머지는 모두 읽지 않는 작품이었다.


 비록 개수는 적어도 드라마 CD 한정판이 있기 때문에 다소 출혈은 예상이 된다. 뭐, 어쩔 수가 없다. <흔해 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리아트 노벨 시리즈는 꼭 구매해서 읽어야 하는 작품이고, 10월 ‘특별 한정판’으로 발매되는 드라마 CD 한정판은 분명히 매력적인 요소라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서울미디어코믹스는 늘 기대 이상의 격렬한 에피소드를 자랑하는 <회복술사의 재시작 5권>과 함께 오랜만의 <소드 아트 온라인 21권>, 그리고 일본에서 만화로 만났지만 라이트 노벨이 있다는 사실을 늦게 알고 국내 발매를 기대했던 <살짝 연상이지만 여자친구로 삼아주시겠어요? 1권>이 발매된다.


 정말 서울미디어코믹스에서 발매하는 세 가지 작품은 ‘반드시 읽어볼 것’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았다. 한 권 한 권 모두 어떤 에피소드가 그려질지 기대되는 작품들뿐이라서 책을 만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아마 그때까지도 밀린 라이트 노벨 시리즈들은 다 해결할 수는 없겠지만. (쓴웃음)


 그래도 다행히 10월을 맞아 발매되는 각 라이트 노벨 출판사의 여러 작품 중 내가 읽고자 하는 작품의 수는 적었고, 익스트림 노벨 같은 경우에는 <나를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 7권> 하나뿐이라 부담이 적었다. 뭐, 그 대신 지난 9월 중반부터 발 치료를 위해 다닌 물리치료비가 50만 원을 넘었지만…;;


 역시 돈이라는 건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은 시기에 또 폭풍처럼 나가는 법인 것 같다. 부디 월요일에 내 발 상태가 더 좋아지기를 바라며 오늘 이 글을 마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19.10.04 10:41 신고

    책 많이 읽으시는군요.
    저도 리뷰를 하려고 하긴 하는데 너무 오랜만에 적는거라서 잘 안되긴 하네요 ㅠㅠ

    • 2019.10.08 09:28 신고

      그래도 쓰다 보시면 늘어나게 됩니다.
      뭐든지 해보는 것만큼 좋은 게 없더라고요~ 같은 덕후로서 화이팅!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