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애니메이션 유루캠 2기 방영이 확정되었습니다

 많은 사람에게 캠핑의 매력과 함께 솔로캠을 즐기는 미소녀 주인공들의 모습을 통해 힐링을 준 애니메이션 <유루캠△> 시리즈가 2020년 1월에 <유루캠△ 2기>로 방영될 예정이라고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전했다.


2020年1月放送となる「へやキャン△」の他、TVアニメ2期ならびに、映画の制作が決定している「ゆるキャン△」シリーズを象徴するビジュアルを公開!

夜明けと共になでしこ達の新しい物語が始まります。

2020년 1월 방송되는 <유루캠 △> 외 TV애니메이션 2기 및 영화 제작이 결정된 <유루캠 △>시리즈를 상징하는 비주얼을 공개! 새벽과 나데시코의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합니다.


 이 소식을 들은 많은 <유루캠△> 팬들이 "오오오! 역시!"라며 환호를 하고 있고, 나 또한 "이걸로 2020년 1월을 기다려야 하는 이유가 하나 더 늘었어!"라며 두 손을 번쩍 들면서 기뻐하기도 했다. <유루캠△>이라는 작품은 그 정도로 재미있고, 에피도스 하나하나를 보는 소박한 즐거움이 있는 작품이다.



 <유루캠△>은 원래 만화가 원작인 작품으로, 현재 만화는 한국에서 대원씨아이가 정식 발매를 하고 있다. 한국에서 만화 <유루캠△> 시리즈는 7권끼자 발매되고 있고, 홍대 던전에서는 나데시코의 피규어가 예약 판매를 하고 있기도 하다. <유루캠△> 관련 굿즈는 정말 한국에서 없어서 못할 수준!


 아직 만화 <유루캠△> 시리즈를 한 번도 보지 않았다면, 애니메이션이 방영되기 전에 한번 구매해서 읽어보기를 바란다. 이 만화는 소소하게 읽는 즐거움이 가득한 작품이다. 평소 자극적인 작품 혹은 뻔한 이세계 판타지, 러브 코미디에 질린 사람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작품이지 않을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