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월간순정 노자키군 후기

반응형


 애니메이션이 방영될 시기에는 보지 못했지만, 애니플러스에서 몇 번이나 반복해서 보여주는 걸 통해 본 애니메이션 <월간순정 노자키군>은 한눈에 반해버릴 정도로 엄청 재미있는 작품이었다. 작품의 주인공이 노자키 군과 메인 히로인 치요 뿐만 아니라 함께 등장하는 주변 인물도 굉장히 매력이 넘쳤다.


 <월간순정 노자키군>의 주인공 노자키는 제목 그대로 월간 순정 만화를 연재하는 고등학생 프로 만화가다. 겉으로 보기에 순정 만화와 전혀 어울리지 않지만, 늘 만화 에피소드를 고민하면서 주면 사람들의 사정에서 힌트를 얻어 그림을 그리는 노자키 군. 이 갭 모에가 상당히 큰 매력으로 작용한다.


 무엇보다<월간순정 노자키군>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히로인 치요가 노자키의 일을 도와 만화를 그리는 장면, 그리고 일상에서 종종 코미디 상황에 부딪히는 장면은 저절로 미소를 짓게 한다. 아마 작품을 본 사람들은 치요의 귀여운 모습에 흐물흐물한 미소를 지으며 보지 않았을까 싶다. 나처럼. (웃음)



 현재 애니메이션 <월간순정 노자키군>의 원작 만화는 한국에 10권까지 정식 발매되어 있으며, 일본과 연재 분량에서 큰 차이가 없다. 아마 만화를 꾸준히 챙겨서 본 사람들은 10권까지 발매되는 동안에 많은 상품도 손에 넣지 않았을까 싶기도. 뭐, 그렇다고 해도 일본 한정판에 비할 정도는 아니겠지만.


 어쨌든, 애니메이션 <월간순정 노자키군 2기>기가 나온다는 소문도 꾸준히 흘러나오고 있을 만큼 재미있는 작품이다. 현재 애니플러스에서 화요일 저녁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일주일에 한 번 4회씩 방송되고 있으니, 아직 애니메이션 <월간순정 노자키군>을 보지 못했다면 꼭 애니플러스를 챙겨보자!


 다음에 돈이 여유가 허락한다면, 만화 <월간순정 노자키군 >을 전부 다 모으고 싶다. (웃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