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부족한 비탄의 아리아 10권 한정판 부록으로 온 퍼즐
- 문화/라이트 노벨
- 2012. 1. 14. 08:36
반응형
2% 부족한 비탄의 아리아 10권 한정판 이벤트 부록
비탄의 아리아 10권 박스 한정판을 미리 예약 구매를 해뒀다가 어제 받았습니다. 큰 박스 한개와 Another 표지와 퍼즐이 그 구성품이었지요. 아래의 이미지가 바로 그 모습들입니다.
비탄의 아리아 제10권 BOX 한정판, ⓒ미우
비탄의 아리아 제10권 BOX 한정판, ⓒ미우
비탄의 아리아 제10권 BOX 한정판, ⓒ미우
하나하나 꺼내보았습니다. Another 커버는 지금 입혀져 있는 책의 커버 내에 있었고, 책갈피 2개와 퍼즐. 부족한게 없어 보였습니다. 하지만, 곰곰이 생각해보세요. 뭔가 하나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까? 아마, 퍼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빠르게 눈치를 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만….
눈치 채셨습니까? 퍼즐을 맞출 수 있는 퍼즐판이 없습니다. '퍼즐부록'이라고 하더니, 정말로 그냥 퍼즐만 왔어요. 이걸 어디에다가 놓고 맞추라는 것인지…. 박스에다가 놓고 맞추라는 뜻일까요? 아니면, 그냥 종이 위에다가 놓고 맞춰보라는 뜻일까요? 아니면, '오타쿠들은 이런거 아까워서 뜯지도 않을 것이다.'라는 생각으로 퍼즐만 준 것일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하하하. 퍼즐 때문에 한정판 가격이 조금 붙었습니다만…. 이거 영 2%부족한 부록이로군요. 퍼즐판도 같이 있을 줄 알았는데, 설마 퍼즐만 함께 동봉을 해서 보내줄 줄이야…. 놀랐습니다. 아하하하. 왠지 속은 느낌이 드는 것은 저만 그런 것일까요? 후후.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