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었던 동료들에게 던전 오지에서 살해당할 뻔했지만 12화 후기

반응형

ⓒ무한 가챠 12화 중에서

 그동안 그럭저럭 재미있게 본 애니메이션 < 믿었던 동료들에게 던전 오지에서 살해당할 뻔했지만 기프트 '무한 뽑기'로 레벨 9999의 동료들을 손에 넣어 전 파티 멤버와 세계에 복수&참교육 합니다> 시리즈가 12화로 막을 내리게 되었다. 애니메이션 12화는 라이토가 복수 대상인 사샤를 눈앞에 둔 장면에서 시작한다.

 

 사샤와 그녀의 약혼자가 자랑하는 오카리나로 불러낸 천사를 신창 궁그닐로 격파하고, 약혼자 미카엘이 자랑하는 방패를 직접 꿰뚫으면서 절망을 두 사람에게 보여주었다. 그래도 두 사람은 하디를 비롯한 단장이 있으면 상황은 역전된다며 헛된 희망을 품는 모습이 애처로웠다. 상황이 이런데도 현실 직시를 못하다니…!

 

 그렇게 < 믿었던 동료들에게 던전 오지에서 살해당할 뻔했지만 기프트 '무한 뽑기'로 레벨 9999의 동료들을 손에 넣어 전 파티 멤버와 세계에 복수&참교육 합니다 12화>에서 그들은 의식을 잃고 쓰러진 하디를 비롯한 다른 멤버들의 모습을 보고 비로소 절망한다. 그리고 사샤가 마지막에 보여준 모습은 말을 잃게 했다.

반응형

인종 절대 독립주의 선언

ⓒ무한가챠 12화

 애니메이션 <믿었던 동료들에게 던전 오지에서 살해당할 뻔했지만 기프트 '무한 뽑기'로 레벨 9999의 동료들을 손에 넣어 전 파티 멤버와 세계에 복수&참교육 합니다 12화>는 그렇게 백의 기사단을 완전히 처리한 이후 이제 본격적으로 엘프 여왕국에 쳐들어간 엘리가 휴먼 절대 독립주의를 세계에 선언하면서 다음 이야기를 기약했다.

 

 하지만 다음 이야기를 기약했다고 해도 어디까지 그건 이야기의 전개상 그럴 뿐이고… 애니메이션 2기가 제작될 가능성은 낮다고 생각한다. 1기 마지막 12화 장면을 라이토가 레벨9999 동료 네 사람과 함께 겉은 평화로워 보이는 세계를 보면서 복수를 위해 세계를 파괴하는 것만 아니라 세계를 지키고자 한다는 걸 분명히 말했다.

 

 앞으로 우리 주인공 라이토는 다른 인물들을 상대로 어떤 식으로 복수를 감행하게 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비록 애니메이션으로 만날 수 없겠지만, 라이트 노벨도 국내에 정식 발매되지 않은 라이트 노벨이지만, 인연이 있다면 또 만날지도 모른다. 아무튼, 이렇게 2025년 4분기 애니메이션 중 한 작품이 마침내 막을 내리게 되었다.

 

 

믿었던 동료들에게 던전 오지에서 살해당할 뻔 했지만 11화 후기

12화로 완결을 맺는 애니메이션 는 벌써 11화까지 방영되면서 마지막을 앞두고 있다. 하지만 생각보다 복수를 하는 속도가 더디다 보니 다소 답답한 면도 있다. 애니메이션 에서는 나즈나가 엘프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