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었던 동료들에게 던전 오지에서 살해당할 뻔했지만 5화 후기

반응형

ⓒ무한 가챠 5화 중에서

 애니메이션 <믿었던 동료들에게 던전 오지에서 살해당할 뻔했지만 기프트 '무한 뽑기'로 레벨 9999의 동료들을 손에 넣어 전 파티 멤버와 세계에 복수&참교육 합니다 5화>는 라이토 일행이 다른 인간족 파티를 돕기 위해서 앞으로 나선 장면으로 막을 올린다. 정확히는 우연히 만나서 인사를 나누고 있을 때 사마귀 마물이 등장했을 뿐이다.

 

 무려 레벨이 500에 육박하는 사마귀 마물은 길드가 토벌대를 꾸려서 퇴치하는 몬스터로 여겨지기 때문에 사실상 미야를 포함한 파티 멤버들은 생존 가능성이 낮았다. 하지만 그들에게 운이 있다고 한다면 라이토 일행이 함께 있었던 것이다. 단순히 레벨로만 보더라도 압도적인 그들은 사마귀 마물을 적당히 상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때 라이토가 쓰는 마법을 흥분하면서 지켜보는 미야의 모습이 너무 귀엽게 잘 그려졌다.

반응형

라이토가 건넨 팔찌

ⓒ무한 가챠 5화 중에서

 그리고 애니메이션 <믿었던 동료들에게 던전 오지에서 살해당할 뻔했지만 기프트 '무한 뽑기'로 레벨9999의 동료들을 손에 넣어 전 파티 멤버와 세계에 복수&참교육 합니다 5화>는 라이토와 미야 일행이 우리가 평소 모험가가 등장하는 판타지 작품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평화로운 야영 장면으로 넘어가게 된다.

 

 여기서 라이토는 미야와 에리오 두 사람의 모습을 보면서 잃어버린 자신의 여동생을 떠올리기도 한다. 그만큼 짧은 시간이라고 해도 에리오와 미야, 그리고 그 친구들이 이끄는 파티는 모험가가 되어 복수를 시작한 라이토에게 작은 위안이 된 시간이라고 말할 수 있었다. 게다가, 이것은 새로운 복선이기도 했다.

 

 <믿었던 동료들에게 던전 오지에서 살해당할 뻔했지만 기프트 '무한 뽑기'로 레벨9999의 동료들을 손에 넣어 전 파티 멤버와 세계에 복수&참교육 합니다 5화>에서 라이토는 미야에게 자신의 무한 가챠 기프트를 이용한 팔찌 하나를 건네주게 된다. <너의 이름은>이 떠오르는 이 팔찌는 어떤 역할을 하게 될까?

 

인간족을 노리는 엘프

ⓒ무한 가챠 5화 중에서

 강한 바람으로 작은 소원을 이루어진다는 그 팔찌가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는 <믿었던 동료들에게 던전 오지에서 살해당할 뻔했지만 기프트 '무한 뽑기'로 레벨9999의 동료들을 손에 넣어 전 파티 멤버와 세계에 복수&참교육 합니다 5화> 마지막에 그려진 엘프들의 잔인한 인간족 살해를 통해 쉽게 추측할 수가 있었다.

 

 종족 레벨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 인간족을 잡아 실험을 하려고 하는 이들을 물리치거나 혹은 도망치는 데에 미야의 팔찌는 그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건 여러분이 직접 애니메이션 <무한 가챠 5화>를 본 이후 추후 방영될 6화를 기다려보자. 아마 6화에서는 이 엘프에게 참교육을 하는 모습이 그려질 것이다.

 

 

믿었던 동료들에게 던전 오지에서 살해당할 뻔했지만 4화 후기

애니메이션 는 라이토가 다른 동료들과 함께 자신의 고향을 찾았다가 충격에 빠진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오랜만에 찾은 자신의 고향은 누군가에 의해 궤멸이 되어 있었다. 다행이라고 말할 수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