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5기 12화 후기

반응형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5기 12화 중에서

 드디어 공개된 애니메이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5기 12화>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닥뜨린 벨과 파벌 연합의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프레이야 파밀리아에게 대항하기 위해서 많은 인원이 모였다고 해도 프레이야 파밀리아가 자랑하는 전력을 상대하는 건 쉽지 않았다. 특히, 1급 모험가들의 강함은 차원이 달랐었다.

 

 이 절망적인 상황을 바꾸는 계기가 된 것은 바로 우리가 애타게 재등장을 기다리고 있던 류 리온이다. "바람이 분다."라는 카산드라의 말과 함께 등장한 류 리온은 등장할 때부터 너무나 멋진 모습으로 등장하다 보니 나도 모르게 소녀 같은 비명을 지르고 말았다. <던만추 5기> 제작진이 연출에 얼마나 힘을 쏟았는지 알 수 있었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5기 12화 중에서

 과거 회그니에게 일방적으로 당하기만 했던 류는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5기 12화>에서 회그니에게 밀리기는커녕 오히려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회그니를 당황하게 했다. 회그니는 "이건 레벨6의 힘?! 2단계 랭크업을 했다는 건가?!"라며 깜짝 놀라는데… 실제로 류는 두 번의 랭크업에 성공했다.

 

 헤르메스의 말을 빌리자면 류는 5년 전 레벨4 모험가들 사이에서도 톱으로 여겨졌던 그녀이기 때문에 그동안 스테이터스를 갱신하지 않고 달성한 위업을 생각하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었다. 덕분에 류는 회그니에게 밀리지 않는 전력을 보여주면서 그녀가 가진 고유 마법 아스트레아 아카식 레코드로 역전의 수를 놓는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5기 12화 중에서

 그리고 류가 회그니에게 승리함에 따라서 전장에서는 프레이야 파밀리아를 중심으로 동요가 퍼져 나갔다. 헤이즈는 우리가 회복시키면 될 뿐이라면서 동요한 힐러들을 다그치지만, 그것 또한 용서하지 않겠다는 듯이 헤딘은 후열 부대에 전격 마법을 쏟아붓는 배신을 하게 된다. 그는 왜 이런 행동을 한 걸까?

 

 그 이유는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5기>에서 볼 수 있었던 그의 움직임을 보면 충분히 추리해볼 수 있는데, 자세한 건 직접 애니메이션 <던만추 5기>를 보거나 라이트 노벨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18권>을 읽어 보자. 책을 읽을 때도 흥미진진하게 페이지를 넘길 수 있었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5기>는 이제부터 본격적인 시작이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5기 11화 후기

라이트 노벨 에서 읽어볼 수 있는 프레이야 파밀리아와 전면전을 펼치는 이야기가 그려지는 애니메이션 는 프레이야 파밀리아가 가진 그 위력을 알 수 있었다. 릴리는 아군을 여러 부대로 나누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