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템플 10권 후기 득도식은 했지만

반응형

템플 10권 표지

 쿠라게의 귀여운 모습이 그려진 만화 <템플 10권>은 드디어 찾아온 유즈키의 득도식으로 막을 올린다. 이 득도식에서는 유즈키만 아니라 아카가미도 함께 하면서 정식으로 승려가 되어 절을 지킬 수 있게 되었다. 비록 득도식을 했다고 해도 아카가미의 번뇌는 이전보다 더욱 강해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큰 웃음을 주었다.

 

 만화 <템플 10권>의 줄거리를 본다면 '유혹과 색욕이 늘어난 천벌 받은 러브 코미디♪'라고 적혀 있다. 실제로 만화를 읽어 본다면 득도식이 끝난 이후 더욱 공격적으로 아카가미를 공략하려고 하는 츠쿠요와 모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개인적으로 만화 <템플>에서 '츠쿠요'라는 캐릭터를 가장 좋아하다 보니 너무 행복했다.

 

템플 10권 중에서

 그리고 츠쿠요와 유즈키 두 사람은 아카가미를 좋아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고 당당하게 그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만화 <템플 9권>에서 읽어볼 수 있었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맞아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마주하려고 했던 츠쿠요는 당당히 키쿠에게 "전 아카가미를 좋아해요. 유즈 언니가 상대라도 지지 않겠어요."라고 말한다.

 

 물론, 유즈키도 츠쿠요에게 아카가미를 양보할 마음이 없었기 때문에 "아카가미는 절대 양보할 수 없어."라고 확실하게 말한다. 이렇게 매력적인 히로인 두 명에게 사랑을 받는 아카가미는 정작 히로인들의 마음을 정확히 받아들이지 못하고 있었다. 그의 가문이 그 아카가미이다 보니 그녀들의 마음을 애써 외면하고 있다고 할까?

 

템플 10권 중에서

 만화 <템플 10권>에서는 그렇게 츠쿠요와 유즈키 두 사람이 당당하게 아카가미를 좋아한다고 서로에게 밝힌 이후 경쟁을 이어가고 있을 때, 카구라는 남에게 말하지 못하는 고민을 안고 혼자 끙끙거리고 있었다. 그녀는 자신도 모르는 새에 아카가미에게 품은 마음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인정하고 싶지 않아서 고민하고 있었다.

 

 덕분에 만화 <템플 10권>에서는 카구라가 보여주는 여러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특히, 그녀가 미아와 아카가미 두 사람이 '아기 플레이'를 하는 모습을 보고 "와 그라는데?!"라며 화를 내는 모습부터 시작해서 자신의 언니에게 전화를 받은 이후 더 아카가미를 의식하게 된 모습이 귀여웠다. 가히, 갭 모에를 대표하는 카구라였다.

 

템플 10권 중에서

 좀 더 자세한 이야기는 직접 만화 <템플 10권>을 읽어볼 수 있도록 하자. 만화 10권은 본편이 끝난 이후 읽어볼 수 있는 번외편 '에로 초코' 편은 우리가 본편에서 볼 수 있었던 히로인들의 매력적인 모습에서 '색기'라는 요소를 더욱 강화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초콜릿을 먹고 취한 히로인들이 보여주는 귀여운 모습도 절대 놓치지 말자.

 

 살짝 야하지만 절대 노골적으로 야하지 않고, 이야기 하나하나가 재미있는 만화 <템플>! 애니메이션도 호평 속에 방영이 되었고, 애니메이션 2기 제작 소식이 없다는 게 아쉽기는 해도 만화도 정말 재미있으니 흥미가 있다면 꼭 읽어볼 수 있도록 하자. 만화 <템플 10권>은 아래에 첨부한 링크를 클릭한다면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템플 10

COUPANG

www.coupang.com

 

만화 템플 9권 후기 밸런타인데이 진심 초콜릿

지난 3분기를 맞아 애니메이션으로 방영이 되었던 만화 의 제9권이 오는 2023년 12월을 맞아 한국에 정식 발매되었다. 만화 은 지난 8권에서 이어지는 밸런타인데이를 소재로 한 이야기를 읽어볼

lanovel.ne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