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 저는 신경 쓰지 말고 가주세요 6권 후기

반응형

선생님 저는 신경 쓰지 말고 가주세요 6권 표지

 다소 사람들의 호불호가 나누어지더라도 개인적으로 독특한 설정을 가진 캐릭터들이 그리는 러브 코미디 이야기를 재미있게 읽은 만화 <선생님 저는 신경 쓰지 말고 가주세요> 시리즈가 제6권을 끝으로 완결을 맺었다. 지난 2021년 7월에 만화 5권이 발매된 이후 약 1년 하고도 4개월 만에 최종권을 마침내 한국에서 읽어볼 수 있었다.

 

 만화 <선생님 저는 신경 쓰지 말고 가주세요 6권>은 지난 5권에서 주인공 마모루가 자신이 과거에 어시스턴트로 일했던 만화가 선생님이 어시스턴트와 결혼해 행복하게 살고 있는 모습을 본 이후 심경의 변화가 일어난 모습을 비추면서 시작한다. 마모루는 마도카의 작업실에서 늘 하던 대로 작업을 하려고 했지만 도무지 할 수가 없었다.

 

 계속해서 자기 위로를 하면서 만화를 그리는 마도카에게 눈길이 갔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성욕이 번뇌를 끊임 없이 자극하고 있었다. 마도카와 같은 미소녀가 옆에서 그런 일을 한다면 정상적인 남자라면 당연히 이렇게 반응하는 게 당연하지만, 그동안 마모루는 오직 그림을 그리는 일에 빠져 있다 보니 6권에 이르러서 큰 위기를 맞았다.

 

 다른 말로 하자면 마모루와 마도카는 두 사람 사이에 조금씩 발생했던 가슴 설레는 이벤트가 드디어 최종 이벤트에 들어가기 위한 입구에 도달했다고 말할 수 있다. 마모루는 마도카가 작업을 하는 동안 화장실을 가는 척하며 현자 타임에 들어가는 방책을 세웠지만, 이 역시 한계에 도달해 마도카에게 진실을 전한 이후 고백을 하게 된다.

 

선생님 저는 신경 쓰지 말고 가주세요 6권

 마모루의 그 고백은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만화 <선생님 저는 신경 쓰지 말고 가주세요 6권> 마지막 장면에서 그려진 '결혼'이라는 행복한 결말에 다다른다. 물론, 이 과정에서는 마도카의 아버지가 반대를 하는 바람에 마도카와 결혼을 하는 조건으로 20살까지 성적 관계를 맺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아버지를 설득하는 장면도 재미있게 그려졌다.

 

 마도카가 20살이 되기 위한 2년이라는 시간은 두 사람에게는 괴로운 시간이었지만, 2년은 참은 덕분에 두 사람은 최고의 해피 엔딩을 맞이할 수 있었다. 하지만 2년 동안 쌓인 성욕은 두 사람이 결혼식에서 맹세의 입맞춤을 할 때부터 안전핀이 뽑히기 시작한 탓에 두 사람은 피로연과 신혼여행을 몽땅 생략한 이후 곧바로 호텔로 직행하게 된다.

 

 마지막 한 장면까지 만화 <선생님 저는 신경 쓰지 말고 가주세요>다웠다. 작가 후기를 본다면 만화 <선생님 저는 신경 쓰지 말고 가주세요> 시리즈는 3년 동안 연재가 된 것을 알 수 있는데, 3년이라는 시간은 절대 짧은 시간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3년 동안 열심히 연재를 한 덕분에 단행본 6권까지 연재하며 깔끔한 엔딩을 그릴 수 있었으니까.

 

 이 만화 <선생님 저는 신경 쓰지 말고 가주세요> 시리즈는 다소 호불호는 나누어질 수 있는 작품이다. 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재미있는 러브 코미디 만화를 읽고 싶은 사람에게는 꼭 일독을 권하고 싶은 만화다. 만화를 6권까지 읽는 동안 나는 무척 재미있게 만화를 읽을 수 있었고, 6권에서 맺은 두 사람의 엔딩은 무척 행복한 엔딩이었다.

 

 언젠가 나도 마모루처럼 마도카와 같은 혹은 카스미와 같은 히로인을 만나고 싶은 것은… 안 비밀이다. (웃음)

 

 

선생님 저는 신경 쓰지 말고 가주세요 5권 후기

지난 2020년 12월에 4권이 발매된 만화 의 5권이 오는 2021년 6월을 맞아 정식 발매되었다. 만화 의 여는 에피소드는 마도카가 아버지와 함께 자신의 진로에 대해 이야기를 한 이후 자신과 함께 일하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