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시간 정지 용사 7권 후기

반응형

시간 정지 용사 7권 표지

 주인공 쿠즈노 세카이를 찾아온 오프 쇼어 로프의 무녀(샤먼) 미리아와 함께 오프 쇼어 로프로 향하는 장면에서 막을 올린 만화 <시간 정지 용사 7권>은 섬으로 향하는 도중에 여러 이야기를 듣게 된다. 쿠즈노는 그녀가 말하는 '어둠'이라는 것이 현재 이세계에서 자신이 최종적으로 처리해야 할 퀘스트라고 생각하며 섬에 도착할 나를 기다렸다.

 

 이 과정에서도 우리 주인공은 시간 정지 능력을 이용해서 한사코 미리아의 여러 모습에 감탄하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정말 주인공의 이 능력은 어떻게 사용을 하더라도 정말 치트 중에서도 치트인 듯하다. 문제는 아무리 시간 정지를 통해 상대를 제압할 수 있다고 해도 그 상대가 현재 주인공의 능력으로 처리할 수 없는 내구도를 지녔을 때다.

 

 만화 <시간 정지 용사 1권>에서 주인공은 투기장에서 몬스터를 쓰러뜨리기 위해 시간을 멈춘 이후 상당한 시간 동안 훈련을 해서 능력치를 올릴 수 있었고, 다른 권을 보더라도 그가 상대해야 하는 몬스터의 공격 속도가 워낙 빠를 경우 그가 시간 정지 능력을 사용하더라도 일부 피해를 입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즉, 완전 무적은 아닌 셈이다.

 

 주인공의 모자란 공격력을 매꾸기 위해서 소드 마스터 리파가 계속해서 작품에 등장하고 있는데, 이번 만화 <시간 정지 용사 7권>에서도 그녀는 미리아의 쌍둥이인 미레이와 함께 쿠즈노가 있는 오프 쇼어 로프로 향하고 있었다. 그녀가 가진 일기당천의 능력은 주인공이 오프 쇼어 로프에서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데에도 꼭 필요한 듯 보였다.

 

시간 정지 용사 7권 중에서

 만화 <시간 정지 용사 7권>은 쿠즈노 일행이 미리아와 함께 오프 쇼어 로프에 도착해 아주 좋은 규칙 덕분에 모두가 수영복을 입은 모습을 구경하는 동시에 해당 섬이 지니고 있는 비밀에 다가서는 장면이 그려졌다. 그 비밀은 마을에 숨겨진 미궁으로 향하는 입구로, 이번 오프 쇼어 로프의 메인 퀘스트는 바로 이 미궁을 공략하는 일이 될 듯하다.

 

 현재 리파도 쿠즈노 일행과 함께 미궁 입구에 있는데, 아마 오프 쇼어 로프의 미궁을 공략하는 데에 리파의 힘의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만화 <시간 정지 용사 7권>은 아직 미궁을 전혀 알지 못한 상태에서 방해가 들어오자 쿠즈노가 시간 정지 능력을 이용해 골렘과 함께 단둘이서 미궁을 공략하고자 미궁에 들어가는 장면에서 끝을 맺었다.

 

 과연 오프 쇼어 로프의 미궁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까? 그리고 어떤 강적이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길래 소드 마스터 리파를 재차 이곳으로 불렀는지 궁금하다. 자세한 이야기는 만화 <시간 정지 용사 8권>이 발매되는 날에 책을 읽은 이후 다시 이야기할 수 있도록 하자.

 

 

시간 정지 용사 6권 후기

지난 5권에 이어서 여전히 마운트케이프 왕성에서 벌어지는 사건의 해결책을 찾아 고전하고 있는 세카이의 모습이 그려진 만화 이다. 6권의 시작은 주인공 세카이가 자신이 평소 게임을 하다 막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