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그랑블루 18권 후기

반응형

그랑블루 18권 표지

 만화 <그랑블루 18권>은 오키나와에서 돌아온 치사가 실수로 이오리와 함께 오키나와에 간 것을 나나코에게 이야기를 하면서 나나코가 크게 충격을 받은 장면으로 막을 올린다. 나나코는 치사와 이오리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떠보기 위해서 벌칙 게임을 제안해 이오리가 고주망태가 되어 진실을 불게 하려고 한다.

 

 하지만 진실이라고 해도 이오리는 전혀 그렇고 그런 일은 없었지만, 나나코가 질문지에 적은 '나는 치사와 성적인 접촉 경험이 있습니다'라는 질문은 이오리를 당황하게 했다. 절대 그렇고 그런 일은 하지 않았어도 치사와 이오리 두 사람 사이에는 비슷한 이벤트가 있었던 터라 이오리는 확실하게 "아니오."라고 대답할 수 없었다.

 

 만화 <그랑블루 18권>은 그렇게 치사와 이오리 두 사람 사이에 있었던 일을 캐기 위해서 나나코가 진격하는 이야기로 막을 올린 이후 늘 그렇듯이 평범한 일상의 모습을 비추게 된다. 그러다 <그랑블루 18권>에서는 새로운 메인이벤트라고 말할 수 있는 인기 성우 카야― 본명 마야의 결혼식이 결정되면서 작은 문제가 발생했다.

 

 열렬한 오타쿠이자 인기 성우 카야의 팬인 코헤이가 카야의 결혼식을 팬으로서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하면서도 상대방에 대해서는 분노의 감정을 감출 수 없었다. 카야가 전혀 상관없는 인물이라면 팬으로서 이런 감상을 품어도 문제가 없지만, 카야는 다이빙부의 선배들과 친구 사이라 소소한 축하를 하는 이벤트가 있는 게 문제였다.

 

그랑블루 18권 중에서

 코헤이의 기억을 지우기 위해서 온갖 수단을 다 쓰더라도 카야에 대한 마음을 지울 수가 없었다. 그러다 모두가 생각한 것은 최면에 걸리기 쉬운 타입인 코헤이에게 최면을 걸어서 '좋아하는 것'을 잠시 다른 곳으로 옮기는 방법이었는데, 이오리가 코헤이에게 건 최면술이 아주 제대로 먹히면서 코헤이의 제1순위가 바뀌게 된다.

 

 최면술에 걸린 코헤이가 새로운 제1순위에 대한 행동은 모두를 놀라게 했지만, 이오리를 포함한 모두를 더욱 놀라게 한 인물은 따로 있었다. 바로 위에서 첨부한 사진을 통해 읽어볼 수 있는 치사가 이오리에게 "지금은 바다보다 이오리가 더 소중하니까."라고 말하는 상태가 되어버린 것이다. 그렇다. 치사도 최면술에 걸리고 말았다.

 

 만화 <그랑블루 18권>은 최면술에 걸린 치사로 인해 이오리가 학교에서 목숨을 장담할 수 없는 위기 상황에 빠질 것을 예고하며 막을 내렸다. 과연 치사의 최면술은 언제까지 이어져 이오리의 목숨을 위협하게 될지 궁금하다. 그리고 최면술에 걸린 코헤이는 카야의 결혼식 축하 파티에서 어떤 사건을 일으키게 될지도 초미의 관심사다.

 

 현재 만화 <그랑블루> 시리즈는 일본에서 19권까지 정식 발매되어 있어, 아마 조만간에 한국에서도 19권을 읽어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카야의 결혼식이라는 엄청난 이벤트를 앞두고 벌어질 사건들은 또 얼마나 재미있을지 벌써부터 가슴이 설렌다. 오늘 여러분에게 웃음이 필요하다면 꼭 만화 <그랑블루>를 읽어보도록 하자!

 

 

만화 그랑블루 17권 후기, 오키나와에서 마무리

 시끌벅적한 일상을 재미있게 읽어볼 수 있는 만화 <그랑블루>의 제17권이 오는 6월을 맞아서 한국에 정식 발매되었다. 만화 <그랑블루 17권>은 지난 16권 마지막에 갑자기 오키나와에 등장한 사

lanovel.net

 
그랑블루 18
대학에 합격해 다이버 숍을 운영하고 있는 삼촌이 사는 곳으로 이사오게 된 키타하라 이오리. 스쿠버다이빙 동아리에 얼떨결에 가입하게 된 후 그의 파란만장한 다이빙ㅡ보다 술에 빠진ㅡ 라이프가 시작되는데….
저자
Kenji Inoue (원작)
출판
대원씨아이
출판일
2022.09.3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