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5권 후기

반응형

 너무나 달달한 러브 코미디를 보여주고 있는 만화 <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시리즈의 제5권이 오는 2022년 2월을 맞아 한국에 정식 발매되었다. 이번 만화 <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5권>의 여는 에피소드는 지난 4권에서 이어지는 학교 문화제 편으로, 주인공이 메이카를 대신해 여장을 하고 메이드복을 입은 장면에서 시작했다.

 

 만약 주인공이 덩치 큰 인물이었다면 그 여장은 절대 성립할 수 없었겠지만, 호리호리한 스타일인 데다가 중성적인 외모를 지닌 덕분에 주인공 타카시로의 여장 메이드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된다. 단순히 외모만 갖췄을 뿐만 아니라 평소 메이카를 지켜본 덕분에 메이드의 소양이 몸에서 그대로 뿜어져 나오면서 빈틈조차 없었다.

 

 그렇게 학원 문화제 편을 끝내면서 만화 <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5권>은 새로운 인물을 등장시켜 한 차례 떠들썩한 시간을 보낸다. 5권에서 새롭게 등장한 인물은 메이카의 연적이 아니라 그녀의 여동생 시오리였다.

 

▲ 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5권 중에서

 

 시오리는 메이카가 머무르고 있는 집의 주인이기도 한 주인공에 대해 사전에 알기 위해서 드론을 띄워서 감시를 했었는데, 거기서 시오리는 언니가 메이드복을 입고 여러 집안일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어 주인공을 살짝 오해하게 된다. 주인공이 혹시 변태라서 언니에게 메이드복을 입고 이런저런 일을 시키는 게 아닌가 싶었던 거다.

 

 그런 오해를 가지고 있다 보니 시오리는 처음부터 주인공에게 "가까이 오지 말아요! 이 변태!"라면서 날 선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그 행동은 크게 선을 벗어나서 심각한 수준에 이르지 않았다. 오히려 시오리는 언니와 이야기를 나누거나 주인공과 함께 닌텐도로 격투 게임을 하면서 자신이 주인공에게 오해를 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여동생 시오리가 등장한 덕분에 그려졌던 장면 중에ㅂ서 가장 좋았던 건 메이카가 좋아하는 마음에 대해 설명하는 장면이다. 카페에서 함께 차를 마시면서 메이카가 누군가를 좋아하는 마음에 대해 말할 때 넌지시 자신이 좋아하는 타카시로를 떠올리면서 이야기를 했었는데, 여기서 읽어볼 수 있는 대사와 그림은 정말 감탄만이 나왔다. (웃음)

 

▲ 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5권 중에서

 

 그리고 만화 <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5권>은 이제 문화제가 끝났으니 시험을 준비하는 시기로 넘어간다. 시험을 맞아 낙제점이 걱정되는 몇 소녀가 "어쩌지…."라며 고민하고 있을 때 한 소녀에 의해서 스터디 합숙을 하자는 이야기가 나오게 되었고, 거기에 우연찮게 곁에 있던 주인공도 같이 스터디 합숙에 참여하게 되었다.

 

 총 여섯 명으로 구성된 스터디 합숙에서 주인공을 제외한 모두가 여성이라는 그야말로 하렘 그 자체인 스터디 합숙. 거기에 공부에 참여하는 여학생들도 한 명은 귀여운 외국 유학생이었고, 한 명은 갸루 미소녀였고, 한 명은 자신의 집에서 일하고 있는 메이드였고, 한 명은 그 메이드의 친구였고, 한 명은 전형적인 부잣집 미소녀였다.

 

 멤버 구성도 정말 완벽했던 스터디 그룹에서 주인공은 자신도 모르게 특정 부위에 눈이 가는 상황이 번번하게 발생해버리고 말았다. 그 번뇌를 떨치기 위해서 주인공은 갖은 애를 쓰게 되고, 또 그런 주인공의 모습을 보면서 메이카는 살짝 질투를 하게 되면서 주인공을 현혹하는 어떤 행동을 취하게 되는데… 이게 정말 최고였다. (웃음)

 

 조금 더 자세한 이야기는 직접 만화 <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5권>을 읽어보도록 하자. 가볍고 기분 좋은 러브 코미디 만화를 찾는 사람에게 만화 <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시리즈는 무조건 마음에 들 수밖에 없는 작품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 뒤로 가면 갈수록 메이카가 너무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너무 가슴이 설렌다.

 

 다음 만화 <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6권>에서 메이카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까? 아직 만화 <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시리즈를 읽어보지 않았다면 꼭 읽어보도록 하자. 분명히 메이카가 보여주는 그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깔끔한 이야기의 구성은 러브 코미디 만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4권 후기

 주인공과 히로인 두 사람의 달달한 러브 코미디 에피소드가 그려지는 만화 <메이카 씨는 억누르지 못해 4권>이 한국에 정식 발매되었다. 이번 4권은 지난 3권에서 츠다누마가 멋대로 타카시로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