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시간 정지 용사 3권 후기

반응형

 이세계에서 시간 정지 능력을 가지고 활약하는 주인공의 이야기가 그려진 만화 <시간 정지 용사 3권>이 오는 2022년 1월을 맞아 정식 발매되었다. 처음에는 대원씨아이가 보내줄 것 같아서 구매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대원씨아이에서 보내준 택배에 <시간 정지 용사 3권>이 없었기 때문에 다른 책을 구매하면서 함께 3권을 구매했다.

 

▲ 만화 시간 정지 용사 3권 중에서

 

 이번 3권을 여는 장면은 '다크 쇼커스'라는 어둠의 존재를 소드마스터 리파가 1:1로 붙는 장면이다. 하지만 그녀는 완벽하게 다크 쇼커스를 쓰러 뜨리지 못해 다크 쇼커스가 점점 밖으로 나와 왕국의 공주 기사단과 마을 사람을 위협하는 지경에 이르고 말았는데, 이때 주인공은 시간 정지 능력을 활용해서 다크 쇼커스를 처리하게 된다.

 

 지난 <시간 정지 용사 2권>에서 그려졌던 용을 처리했던 방법과 마찬가지로 시간을 멈춘 이후 몬스터를 죽이지는 않았다. 다크 쇼커스가 가지고 있는 특징 때문에 아무리 시간을 멈춘 이후 공격을 해도 대미지를 줄 수가 없었기 때문인데, 이 몬스터에게 힐링 마법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주인공은 왕도 내의 성직자를 모두 모은다.

 

 그렇게 펼쳐진 모든 성직자가 "슈퍼 힐링"을 외치면서 힐링 마법으로 다크 쇼커스에게 공격을 감행하는 장관이 펼쳐졌다. 이 힐링 마법 덕분에  다크 쇼커스에게 삼켜져 있던 소드 마스터 리파가 회복을 하는 동시에 다크 쇼커스가 약해지면서 리파가 마무리 공격을 가하며 마침내 중간 보스로 여겨지는 다크 쇼커스를 처리할 수 있었다.

 

 하지만 중간 보스로 보이는 다크 쇼커스를 처리해도 주인공에게는 '퀘스트 클리어'가 뜨지 않으면서 제한 시간이 점점 줄어들자 당황했다. 그런데 그가 왕궁 내에서 공주와 왕을 만나고 있을 때 어둠의 왕이라는 녀석이 나타나 갑자기 유성이 떨어지는 '미티어'라는 마법을 사용하며 왕도 내에 있는 모든 사람이 위기에 처하고 말았다.

 

▲ 만화 시간 정지 용사 3권 중에서

 

 그 순간 주인공 쿠즈노 세카이는 시간 정지 능력을 발동해 성과 성 아랫마을 사람들 모두를 강키치와 함께 피난을 시켜서 마침내 퀘스트 클리어를 완수하게 된다. 하지만 어둠의 왕이 사용한 미티어 공격을 한 차례 피했을 뿐, 다음 퀘스트로 이어지는 듯한 새롭게 갱신된 열흘이라는 기간 동안 세카이는 새로운 퀘스트를 또 찾아야 했다.

 

 다음 무대는 피난 장소가 아니라 배를 타고 마운트 케이프국으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 배를 타는 과정에서 또 한번 소드 마스터 리파를 만나게 되면서 주인공의 위기는 여전히 현실 진행형으로 이어질 것 같았다. 과연 다음 만화 <시간 정지 용사 4권>에서 주인공 쿠즈노 세카이는 또 어떤 새로운 인물을 만나 퀘스트를 이어나가게 될까?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만화 <시간 정지 용사 4권>을 읽은 이후에 나눌 수 있도록 하자. 주인공 세카이는 열심히 이번에도 열심히 활약하는 동시에 시간 정지 마법을 사용해 열심히 보거나 만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말 이렇게 나도 현실에서 시간 정지 마법을 사용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 밀린 책들을 열심히 읽을 수 있을 텐데….

 

 

만화 시간 정지 용사 2권 후기

 지난 1권을 무척 흥미롭게 읽은 만화 <시간 정지 용사 2권>이 오는 8월을 맞아 한국에 정식 발매되었다. 정확한 발매 날짜는 7월 31일이지만 사실상 8월에 만화를 받아서 읽어볼 수 있었기 때문에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