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월 신작 라이트 노벨 구매 예정 목록

반응형

 2022년 1월 새해가 밝으면서 가장 먼저 한 일은 가까운 절을 찾아서 신사 참배를 하는 게 아니라 오는 2022년 1월을 맞아 발매되는 여러 신작 라이트 노벨의 예약 상품을 결제하는 일이었다. 지금 예스24 서점에 들어가서 주문 현황을 보게 된다면 총 네 개의 주문 목록 중에서 딱 한 개만 어제 토요일을 맞아 도착했다.

 

 어제 토요일을 맞아 도착한 주문 목록에는 오는 2022년 1월을 맞아 발매되는 소미미디어의 신작 라이트 노벨이 들어가 있다. 여기서 가장 대표 작품이라고 소개할 수 있는 건 바로 라이트 노벨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2학년 편 4.5권>이지 않을까 싶다. 정말 <실지주 2학년 편 4.5권>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른다!

 

▲ 소미미디어 2022년 1월 신작 라이트 노벨

 

 그 이외에도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표지가 너무나 예쁘게 그려져 있는 라이트 노벨 <다른 사람과 하는 러브 코미디는 용서하지 않을 거니까 3권>을 함께 구매했다. 해당 라이트 노벨은 1권부터 모두 구매를 해놓은 상태이지만 아직 시간이 없어서 읽어보지 못했다. 하지만 표지부터 시작해 줄거리가 마음에 들어서 일단 구매는 해놓았다.

 

 뭔가 이렇게 하면 안 될 것 같지만 라이트 노벨 오타쿠로서 재미있는 작품을 단순히 KEEP 해두는 것만 아니라 직접 구매해 놓지 않으면 뭔가 불안하다고 해야 할까? (웃음)

 

 소미미디어에서 오는 2022년 1월을 맞아 발매되는 라이트 노벨을 위 두 권 외에도 여러 작품이 있지만, 내가 구매한 건 어디까지 내가 관심이 있는 작품이 전부였다. 처음에는 <실지주 2학년 편 4.5권>과 함께 <다른 사람과 하는 러브 코미디는 용서하지 않을 거니까 3권>만 구매할 생각이었는데, 또 다른 작품 두 권이 내 눈에 들어왔다.

 

 바로, <힘내라 동기짱>을 그리고 있는 작가 '요무'가 일러스트를 담당하고 있는 라이트 노벨 <엄한 여자 상사가 고등학생으로 돌아갔더니 내게 호감을 보이는 이유 1권>과 함께 일본인 라이트 노벨 유튜버 유키토모 씨와 야마사키 씨를 통해 알게 되었던 라이트 노벨 <역 보도 7분 1DK. 여대생, 여고생 포함 1권>이라는 라이트 노벨이다.

 

▲ 2022년 1월 소미미디어 신작 라이트 노벨 02

 

 일러스트를 요 무가 담당하고 있는 <엄한 여자 상사가 고등학생으로 돌아갔더니 내게 호감을 보이는 이유 1권>은 일단 표지부터 '엇, 이건 사야 해 ㅋㅋㅋㅋ'라는 판단이 들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제목을 본다면 어느 정도 에피소드를 유추해볼 수 있는데, 해당 작품은 타임 리프를 통해서 시작하는 러브 코미디 작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예스24 도서 정보를 통해 읽어볼 수 있는 줄거리를 옮겨 본다면 다음과 같다.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요무의 삽화가 가득!
엇나가버린 짝사랑을 둘이서 재시작하는, 타임 리프 러브 코미디.

시원찮은 회사원 시모노는 상사인 과장, 카미조 토우카 때문에 날마다 쩔쩔맨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고등학교 시절로 타임 리프를 하게 된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 시모노는 고등학교 선배였던 동경하던 과장님에게 접근하지만, 과장님이 마치 다른 사람이 된 것처럼 호감을 보이는 여고생으로 변해버렸는데?! 사실 과장님, 카미조도 시모노와 마찬가지로 타임리프를 해왔다. 그녀는 자신만 타임리프를 했다고 생각하며 사실 계속 좋아했던 시모노에게 잘됐다는 생각으로 호감을 드러낸 것이었다. “당신, 혹시, 시, 시모노 군?! 제1영업부 시모노 군?! 아아, 너무 창피해서 죽을래애!” 타임 리프로 시작되는 쌍방향의 짝사랑 러브코미디!

 

 이미 줄거리부터 이건 지난번에 읽었던 <고2로 타임리프한 내가 그때 좋아하던 선생님께 고백한 결과>를 비롯해 다양한 러브 코미디 라이트 노벨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다. 그렇기 때문에 살짝 고민을 할 수도 있는데, 작품의 일러스트가 예쁘기 때문에 일단 구매를 해보기로 했다. 역시 라이트 노벨은 표지가 절반이지 않을까? (웃음)

 

 그 이외에는 소미미디어 블랙 라이트 노벨 <쿠로노 전기 5권>과 함께 <불럽 테이머의 벼락 출세 모험담 1권>을 한번 구매해서 읽어볼 생각으로 카트에만 담아두고 있다.

 

▲ 디앤씨미디어 2022년 1월 신작 라이트 노벨

 

 디앤씨미디어에서는 애니메이션 제작이 진행되고 있는 라이트 노벨 <친구 여동생이 나한테만 짜증나게 군다 5권>과 함께 꾸준히 읽고 있는 라이트 노벨 <단칸방의 침략자 30권>을 일찌감치 카트에 담아서 예약 주문을 해놓았다. <단칸방의 침략자> 같은 경우에는 이제 정말 토가 나올 정도이지만… 끝까지 읽어볼 수밖에 없을 것 같다.

 

 그리고 소미미디어의 <다른 사람과 하는 러브 코미디는 용서하지 않을 거니까>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책을 구매는 해놓고 있어도 아직 제대로 읽지도 못한 라이트 노벨 <새 엄마가 데려온 딸이 전 여친이었다> 시리즈의 제3권도 오는 2022년 1월을 맞아 발매가 되었기 때문에 일단 예약 구매는 해놓았다. 아, 정말 얼른 책을 읽어야 하는데….

 

 위 두 작품 외에도 디앤씨미디어에서는 오랜만에 한국에 정식 발매되는 라이트 노벨 <고블린 슬레이어 15권>을 함께 구매할 예정이다. 현재 <고블린 슬레이어 15권>은 아직 판매를 시작하지 않았는데, 아마 다음 주가 된다면 예약 판매를 시작하지 않을까 싶다. <고블린 슬레이어 2기>도 오는 2022년을 맞아 공개될 수 있으니 기대하도록 하자!

 

▲ 옆집 천사님 애니화!

 

 노블엔진에서는 애니메이션 제작이 발표된 <옆집 천사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4권>을 비롯해서 오랜만에 발매된 라이트 노벨 <하이스쿨 DxD DX 6권>과 함께 새롭게 발매된 신간 <아가씨 돌보기~영애들이 다니는 명문 학교에서 제일가는 아가씨(생활력 없음)를 남몰래 돕는 시중 담당이 되었습니다 1권>을 구매했다.

 

 <하이스쿨 DxD> 시리즈 같은 경우는 밀리는 일 없이 지금까지 꾸준히 읽어온 라이트 노벨이고, <옆집 천사님> 시리즈는 1권부터 꾸준히 구매하고 있어도 역시 마찬가지로 읽지 못하고 있는 라이트 노벨이다. 정말 정신과 시간의 방에 들어가서 책을 한 50권만 좀 읽고 후기를 쓰고 나왔으면 더 바랄 게 없을 것 같다. (웃음) 시간이 너무 부족해!!!

 

 아마 오는 2022년 1월을 맞아서 구매할 신작 라이트 노벨은 딱 이 글에서 소개한 작품 외에는 없을 것 같다. 만화책 같은 경우에는 차후 내 마음이 어떻게 움직이는지에 따라 추가로 구매할 작품이 늘어날 수도 있겠지만, 전체적으로는 읽고 있던 작품이 아닌 이상은 구매할 일은 없을 것 같다. 뭐, 그렇게 또 밀린 신작이 쌓여만 간다. (한숨)

 

 아직 2022년 1월 신작 라이트 노벨로 뭘 구매할지 망설이고 있다면, 이 글이 작은 참고가… 되지는 않겠지만 나는 이렇게 구매할 예정이다. 이번 달도 열심히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유튜브 영상을 올려야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