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신작 라이트 노벨 구매 예정 목록
- 문화/작품 기대평
- 2021. 12. 7. 08:52
오는 2021년 12월을 맞아 발매가 되는 것을 기대하고 있던 라이트 노벨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2학년 편 4.5권>은 발매가 내년 2022년 1월로 미뤄지고 말았다. 소미미디어가 카페에 12월 발매 예정 목록에 올렸을 때부터 너무 기다리고 있었던 작품이 뒤로 밀린 건 아쉽기는 해도… 새롭게 나온 작품이 꽤 많았다.
소미미디어에서 구매할 2021년 12월 신작 라이트 노벨은 <가챠를 돌려 동료를 늘리고 최강의 미소녀 군단을 만들자 8권>, <폭식의 베르세르크 6권>, <내가 모르는 선배의 100가지 사실 1~2권> 총 네 권을 구매할 생각이다. <내가 모르는 선배의 100가지 사실> 외에는 모두 꾸준히 읽고 있는 나름의 재미를 갖춘 작품들이었다.
▲ 소미미디어 12월 신작 라이트 노벨 중에서
무엇보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가챠를 돌려 동료를 늘리고 최강의 미소녀 군단을 만들자 8권>과 <내가 모르는 선배의 100가지 사실 1~2권>은 이미 인터넷 서점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미리미리 다 결제를 해두었다. 이외에도 소미미디어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작품 중 하나는 바로 코믹스다.
소미미디어가 오는 12월을 맞아서 발매하는 여러 코믹스 중에서는 <내 마음의 위험한 녀석 5권> 한정판이 있는데, 해당 한정판에는 크리스마스 일러스트와 함께 양면 커버가 들어가 있다고 한다. 나는 해당 작품을 한 권 카트에 담아 뒀다가 주문을 미루는 사이 일시 품절이 되어 예스24에서 주문을 할 수가 없었다.
하지만 다행히 급히 휴면을 해제하고 들어간 알라딘에서 아직 사전 예약 주문을 받고 있었던 덕분에 <내 마음의 위험한 녀석 5권> 한정판을 예약 주문할 수 있었다. 문제는 과거에도 알라딘에서 이렇게 사전 예약 주문을 받았어도 '죄송합니다. 재고가 없습니다'라며 취소가 된 적이 있기 때문에 조금 더 경과를 지켜봐야 할 것 같다.
▲ 디앤씨미디어 12월 신작 라이트 노벨
그리고 디앤씨미디어(L노벨)에서 발매하는 12월 신작 라이트 노벨 중에서는 나는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라이트 노벨 <모험가가 되고 싶다며 도시로 떠났던 딸이 S랭크가 되었다 10권> 한 권만을 구매할 생각이다. 해당 라이트 노벨 시리즈는 11권으로 완결을 맺었기 때문에 완결편을 읽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라노벨 중 하나다.
지난 9권에서 비로소 벨그리프가 사티와 제대로 재회해 이야기를 주고받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오는 12월을 맞아 한국에서 발매되는 10권은 표지에서 볼 수 있듯이 벨그리프와 사티 두 사람이 정식으로 결혼식을 올리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그 이외에도 기대되는 요소가 많아 하루라도 빨리 10권을 읽고 싶은 마음이다.
▲ 학산문화사 12월 신작 라이트 노벨
학산문화사에서 발매되는 여러 신작 라이트 노벨 중에서는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귀멸의 칼날 행복한 꽃>이라는 작품 한 권을 구매할 생각이다. 학산문화사에서 12월 발매 예정 목록을 정리해서 트위터에 올린 이미지를 보면서 문득 소설 카테고리에 <귀멸의 칼날>이 있어 깜짝 놀랐는데, 일본에서 스핀오프 소설이 한 권 발매되어 있었다.
해당 스핀오프 <귀멸의 칼날 행복한 꽃>은 탄지로가 네즈코를 위해서 어떤 꽃을 구하기 위한 에피소드와 함께 이노스케와 젠이츠가 보내는 소소한 일상과 번외 에피소드가 실려 있다고 한다. 현재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2기>를 재미있게 보는 동시에 평소 <귀멸의 칼날> 시리즈의 팬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작품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나머지 다른 출판사는 아직 12월 신작 리스트가 공개되지 않아 확인할 수가 없었다. 12월은 꽤 많은 돈을 들이게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구매할 신작이 별로 없었다. 대신 배스킨라빈스에서 사전 예약 주문을 받고 있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전 예약 주문을 해놓았기 때문에 꽤 돈은 이미 깨지고 말았지만 말이다. (쓴웃음)
아무튼, 신작이 도착하는 대로 유튜브 혹은 블로그를 통해서 후기로 다시 소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다음 소식을 기다려주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