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점포 별 특전 일러스트 B2 태피스트리 정보

반응형

 현재 4분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2기 내방자 편> 시리즈. 일본에서는 미리미리 블루레이와 DVD 한정판 판매 일정이 공개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눈이 갔던 건 역시 블루레이 혹은 DVD 한정판을 구매했을 때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특전이었다.


 일본에는 이러한 애니메이션의 블루레이와 DVD 등의 상품을 각 서점만 아니라 아마존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하고 있다. 그리고 어디서 사는 지에 따라서 받을 수 있는 특전이 다르다. 일부 오타쿠는 서로 다른 특전을 모두 모으기 위해서 같은 상품을 3개 이상 구매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오타쿠라면 그렇게 구매하는 게 맞을 수도 있다. 하지만 금전적 여유가 없을 때는 원하는 특전을 받을 수 있는 곳을 하나 선택할 수밖에 없다. 그런데 이번에 공개된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2기 내방자 편> 블루레이/DVD 한정판으로 받아볼 수 있는 태피스트리 등에 그려진 일러스트가 너무나 매력적이었다.



 위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일러스트는 애니메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B2 태피스트리에 그려진 일러스트다.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시리즈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타츠야와 미유키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진 일러스트인데, 이 일러스트도 분명히 수요가 있을 수밖에 없을 정도로 잘 나왔다.


 하지만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아마존 한정 B2 천 포스터에 그려진 일러스트는 다른 의미로 더욱 매력적이었다.



 타츠야에게 살짝 위험한 유혹을 가하는 미유키의 모습이 너무나 예쁘게 그려져 있었다. 아, 정말 이 일러스트를 보자 마자 "아, 사고 싶다아아아!"라는 말이 입밖으로 저절로 튀어나올 것 같았다. 아마 평소 이러한 느낌의 태피스트리를 사서 모으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갖고 싶다는 욕심을 품을 수박에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미유키 한 사람이 메인이 되는 일러스트만 아니라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시리즈에서 인기 있는 호노카와 함께 있는 일러스트, 이번 애니메이션 2기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내방자 편>에서 등장한 리나와 미유키가 함께 있는 일러스트, 혹은 리나가 메인인 일러스트 상품도 준비되어 있었다.



▲ 게이머즈 B2 태피스트리



▲ 소프맵 아니메 B1 천 포스터



▲ 토라노아나 B2 태피스트리


 솔직히 일러스트만 봤을 때는 각 캐릭터가 모두 너무나 귀엽게 잘 그려져 있어서 하나씩은 다 갖고 싶었다. 하지만 이 다섯 개의 일러스트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나는 단연코 미유키와 호노카 두 사람이 그려 져 있는 게이머즈에서 받을 수 있는 B2 태피스트리를 선택하고 싶다. 아, 정말이지 너무나 갖고 싶다!


 아마 한국에서 해당 제품은 구매할 수는 없을 거다. 만약 개최가 취소된 AGF 2020이 온라인 판매를 시작해도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시리즈는 작품 자체에 우익 논란이 있어 한국에서는 해당 굿즈가 판매될 수는 없다. 하다 못해 아마존 재팬에서 해당 태피스트리만 판매해주어도 정말 좋을 텐데 아쉽다.


 뭐, 어차피 구매해도 자리도 부족하니 그저 이렇게 일러스트를 통해 눈 호강만으로 만족해야 할 것 같다. 아, 어쩌면 저렇게 캐릭터가 예쁘게 잘 그려져 있는지 모르겠다. 호노카와 미유키 태피스트리만큼은 정말 꼭 갖고 싶다. 아하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