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빌리겠습니다 히로인 아크릴 스탠드 세트 후기
- 문화/다양한 굿즈
- 2020. 11. 7. 14:38
지난 8월쯤에 아마존 재팬을 통해 애니메이션 <여친 빌리겠습니다>에서 등장하는 히로인의 모습이 그려진 아크릴 스탠드 4종 세트를 주문했었다. 그 아크릴 스탠드가 오는 11월을 맞아서 도착했는데, 처음에는 4종 세트 모두가 온 게 아니라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치즈루, 마미, 루카 세 사람의 아크릴 스탠드만 도착했다.
이 세 사람의 아크릴 스탠드는 왔는데 왜 스미 짱의 아크릴 스탠드는 오지 않은 건지 궁금했다. 뭔가 배송 과정 혹은 포장 과정에서 착오가 있었던 건지, 스미 짱의 아크릴 스탠드는 이틀이 지나서 부산에 도착했다는 배송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었다. 그렇게 이틀이 지나서 아래 사진에서 볼 수 있는 스미 짱의 아크릴 스탠드가 도착했다.
스미 짱의 아크릴 스탠드 같은 경우에는 따로 배경지를 놓고 사진을 찍지는 않았다. 당시 바로 유튜브 영상을 촬영해서 올리느라 사진 찍는 걸 깜빡한 거다. 지금 다시 찍어도 되지만 지금은 유튜브 영상 편집을 하다가 잠시 집중력이 떨어져서 이 글을 쓰고 있기 때문에 사진을 다시 찍는 일은 귀찮아서 할 수가 없었다.
어쨌든, 드디어 <여친 빌리겠습니다> 히로인 4인방 미즈하라 치즈루, 사라시나 루카, 사쿠라사와 스미, 나나미 마미 네 사람의 아크릴 스탠드가 모두 모였다. 저렇게 책장 한구석에 장식을 해두고 있으면 이게 생각보다 훨씬 더 예뻐서 아크릴 스탠드를 장식하는 재미가 있었다. 역시 요즘 대세는 피규어보다 아크릴 스탠드?
뭐, 가질 수 있다면 피규어도 가지고 싶은 게 솔직한 요심이다. 하지만 피규어 같은 경우에는 자리를 워낙 차지하는 데다가 전시를 해두는 일과 관리도 어렵기 때문에 요즘에는 썩 끌리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최근에는 피규어보다 아크릴 스탠드를 사서 모으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지금 이 글을 읽는 당신의 취향은 피규어? 아크릴 스탠드?
조금 늦게 도착한 스미 짱 아크릴 스탠드이지만 배송 상태나 제품의 상태도 하자가 없었다. 스미 짱 배송 상태를 확인하다가 눈에 들어온 <여친 빌리겠습니다> 태피스트리도 예약 주문을 해놓았다. 도착 예정 날짜는 내년 1월이라고 하니 그때 다시 <여친 빌리겠습니다> 태피스트리 후기를 통해 만날 수 있도록 하자.
그리고 아래에 첨부한 유튜브 영상 후기도 시간을 내어 봐준다면 감사하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