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빌리겠습니다 4화 후기

반응형

 애니메이션 <여친 빌리겠습니다> 시리즈는 매번 볼 때마다 치즈루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에 감탄을 하게 한다. 오늘 볼 수 있었던 애니메이션 <여친 빌리겠습니다 4화>에서도 치즈루가 보여주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 하나하나는 "꺄악! 치즈루 마지 텐시이이이! 결혼하고 싶어!!!"라는 외침을 자아내게 했다.


 아하하. 애니메이션 <여친 빌리겠습니다 4화>에서는 주인공 카즈야가 얼마나 덜 떨어진 놈인지 알 수 있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마미에게 휘둘리는 카즈야의 모습을 본 그의 부랄 친구가 카즈야를 때리면서 카즈야에게 제대로 주의를 주는데, 그 모습에 카즈야는 "네가 뭘 안다고 그래!"라며 달려들어서 티격태격 한다.


 그야말로 주먹으로 나누는 남자들의 우정이라고 해야 할까? 카즈야가 겪고 있는 사정을 모르면 확실히 오해할 수 있지만, 친구로서는 최고의 충고를 해준 장면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여기서 볼 수 있는 마미와 치즈루가 보여주는 모습은 너무나 대비되어 치즈루가 얼마나 천사인지 알 수 있었다.



 애니메이션 <여친 빌리겠습니다 4화>는 그렇게 주인공 카즈야가 자신의 친구가 어떤 마음으로 카즈야를 때리고 충고를 했는지 알게 되는 장면이 그려졌다. 참, 저런 친구가 좋은 친구라는 걸 애니메이션 <여친 빌리겠습니다 4화>는 보여주었다. 그리고 감기 기운이 있는 치즈루와 카즈야가 겪는 마지막 해프닝.


 그 해프닝을 통해서 앞으로 두 사람이 어떻게 될 것인지는 다음 애니메이션 <여친 빌리겠습니다 4화>를 읽어보거나 혹은 만화 <여친 빌리겠습니다 3권>을 읽어보기 바란다. 애니메이션 4화까지 그려진 에피소드는 바로 만화 <여친 빌리겠습니다 2권>까지 그려진 에피소드였으니까.


 아, 물론 만화에서 볼 수 있었지만 애니메이션에서 생략된 부분도 있었다. 그 부분은 꼭 만화책을 통해 치즈루 성분을 보충하기를 바란다. 치즈루가 보여주는 귀엽고 사랑스럽고 모에한 모습은 조금 더 만화책에서 풍부하게 그려져 있다. 아, 정말이지 미즈하루 치즈루는 정말 천사다아아아! 결혼하고 싶어어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