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세와 JK 6권 드라마 CD 한정판 발매 결정!
- 문화/작품 기대평
- 2018. 12. 20. 08:00
<29세와 JK> 시리즈가 드라마CD로 나온다!
언제나 재미있게 읽는 라이트 노벨 <29세와 JK> 시리즈도 차차 애니메이션을 향한 미디어믹스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일본 공식 계정에서 <29세와 JK 6권>은 ‘드라마 CD 첨부 한정판’으로 발매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 소식을 트위터 타임라인에서 접한 이후 나는 곧바로 예약 사이트로 날아갔다.
<29세와 JK 6권> 드라마 CD 한정판은 일본 아마존 사이트에서도 사전에 예약 구매할 수 있어, 한국 독자도 어렵지 않게 상품을 구할 수 있을 것 같다. 문제는 가격인데, 일본 엔 가격은 2,592엔으로 한화로 따지면 약 2만 5천 원 정도의 수준이다. 하지만 한국으로 올 때는 추가 금액이 붙는다.
지난 <회복 술사의 재시작 5권> 드라마 CD 한정판 일본 가격이 2,916엔으로 한화 추정 약 3만 원 정도의 가격이었다. 하지만 예스24에서 주문할 때는 31,900원으로 살짝 올랐다. 뭐, 2천 원 정도의 오차 범위라면 예스24에서 외국 도서 판매 등록 신청을 통해 구매해도 큰 부담이 없을 것 같았다.
아직 <29세와 JK 6권> 드라마 CD 한정판의 특별 상품은 정확히 뭐가 있는지 알 수 없지만, 드라마 CD 자체가 특별 부록 상품이라 다른 건 없지 않을까 싶다. 라이트 노벨 <29세와 JK> 시리즈를 한국에서 발매하는 라이트 노벨 출판사 영상출판미디어(노블엔진)은 따로 준비할 가능성은 있다.
영상출판미디어(노블엔진)은 자주 드라마 CD 한정판을 있는 그대로 국내에 가져와서 판매하는 경우가 많고, 거기에 크고 작은 특전을 더해서 금액을 살짝 올리는 전략을 잘 구사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드라마 CD 한정판이기 때문에 굳이 한국에서 발매되는 걸 일부러 비싸게 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나처럼 어느 정도 일본어가 되는 사람(N1 이상)은 <29세와 JK> 정도의 작품은 충분히 일본어로 읽을 수 있을 테니까. 물론, 모르는 한자가 나올 때는 과감히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며 읽는 게 필수다. 그 자체가 바로 또 공부가 되기 때문에 나는 <29세와 JK 6권> 드라마 CD 한정판을 살 예정이다.
<29세와 JK 6권>에 첨부되는 드라마 CD 성우 캐스팅 정보는 다음과 같다.
주인공 야리바 에이지(역 : 마에노 토모아키), 히로인 미나미사토 카렌(역 : 미호 오카사키), 나츠카와 마오리(역 : 스즈시로 사유미), 후배 와타라세 아야(역 : 카야노 아이), 여동생 야리바 히나나(역 : 하루루로 나나), 소꿉친구 미사키 사키(역 : 미에우치 토모에)로, 베테랑 성우와 살짝 신인 성우가 섞인 구성이었다.
과연 이들이 들려주는 <29세와 JK> 드라마 CD 이야기는 어떨지 무척 기대된다. 얼른, 한국도 다음 <29세와 JK> 라이트 노벨 에피소드가 정식 발매되었으면 좋겠다. 영상출판미디어 2019년 1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을 보니 <29세와 JK>는 없었는데, 하다못해 제발 2월에는 발매가 될 수 있기를!!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