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야로 라멘 콜라보 이벤트
- 문화/덕후의 잡담
- 2018. 12. 18. 08:00
야로 라멘에서 마이 선배와 라멘을!?
일본에서는 가게가 애니메이션과 라이트 노벨 등의 작품과 종종 콜라보를 하는 ‘미디어믹스’ 사업이 진행될 때가 있다. 한국에서 어떤 프랜차이즈 가게가 콜라보를 하는 경우는 보통 기업 단위, 혹은, 아주 유명한 연예인일 경우 광고 협찬과 콜라보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일본은 애니메이션과 만화, 라이트 노벨 등의 상품과 콜라보를 해서 한정 상품을 판매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한국에서도 롯데리아가 포켓몬스터 상품을 특별 판매하기도 하지만, 일본에서 이루어지는 미디어믹스 사업의 규모는 차원이 다르다. 그래서 일본 생활이 부럽기도 하다.
얼마 전에 트위터 타임라인을 통해서 현재 애니메이션으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가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를 한다고 공지를 올렸다. 바로, 야로 라멘(野郎ラ ーメン) 아키하바라 점과 기간 한정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는 소식이다.
뭔가 가게의 표지판만 보더라도 ‘아, 가보고 싶다!’라는 욕구를 덕후에세 샘솟게 한다. 이곳에서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한정 메뉴를 먹으면, 해당 작품의 일러스트가 그려진 포스트 카드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원작과 애니메이션의 팬이라면 꼭 가봐야 하지 않을까?
AGF 2018에서 콜라보 카페가 너무나 인기가 많아 길게 줄을 서 있었는데, 콜라보 카페 한정 메뉴 주문을 통해 받을 수 있는 상품은 역시 덕후를 낚기 위한 최고의 아이템이다.
아직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공식 트위터는 야로 라멘과 콜라보 메뉴를 먹었을 때 주는 포스트 카드의 이미지는 공개하지 않은 상태다. 어떤 상품인지 무척 궁금해지지만, 상품을 보더라도 일본 아키하바라 지점으로 달려가서 먹을 수 있는 것도 아니라 안타깝다. (쓴웃음)
혹시 가까운 시일 내에 아키하바라를 방문할 일이 있다면,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와 콜라보를 진행하는 야로 라멘 아키하바라 점을 방문해보기를 바란다. 우리의 귀여운 마이 선배가 그려진 가게 간판을 보는 순간, 광대가 승천한 얼굴로 가게에 들어설 수 있을 것이다. 아하하.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