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강인경 일하는 세포 혈소판 코스프레

반응형

혈소판 캐릭터 코스프레를 모델 강인경이 했더니


 얼마 전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팔로우를 한 어느 모델 한 분이 혈소판 코스프레 사진을 올렸다. 혹시 <일하는 세포>라는 애니메이션을 보지 않았다면, ‘엥? 혈소판 코스프레가 뭐야?’라는 의문을 가질 수도 있는데, 그런 사람은 구글에서 ‘혈소판’을 검색해보기를 바란다.


 구글 기본 검색 창에서는 우리가 익히 아는 혈소판과 관련된 정보를 볼 수 있다. 하지만 이미지 카테고리로 넘어가면 갑작스레 귀여운 미소녀의 모습이 잔뜩 나와 말문이 막힐지도 모른다. 그렇다. 혈소판은 올해 가장 뜨거운 인기를 얻은 애니메이션 캐릭터 중 하나다.



 위 사진을 보고 <일하는 세포>라는 작품을 전혀 모르는 사람은 충격을 받았을지도 모른다. 우리가 익히 아는 혈소판과 다른 혈소판이 이미지 검색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모습. 역시 애니메이션의 파급력은 굉장하다는 걸 ‘혈소판’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솔직히 나도 놀랐다)


 <일하는 세포>의 캐릭터 인기는 부산 코믹월드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아이들에게 혈소판 옷을 입혀서 데리고 온 사람들도 있었고, 키가 작은 여성 코스프레 분들은 혈소판 코스프레를 한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했다. ‘한일 축제 한마당’에서도 혈소판 코스프레를 볼 수 있었다.



 그만큼 애니메이션 <일하는 세포>의 ‘혈소판’이라는 캐릭터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백혈구와 적혈구 코스프레를 한 사람도 당시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던 시기에는 흔히 볼 수 있었으니, 더 말할 필요가 뭐가 있을까? 사람들은 다시 한번 모에사를 체험했을 거다. 아하하.


 하지만 인기라는 건 언제나 식기 마련이고, 인기가 식으면 기억에서 멀어지기 마련이다. 내 머릿속에서도 ‘아, 그런 작품과 그런 캐릭터가 있었지.’라며 점점 흐릿해지고 있었다. 하지만 우연히도 인스타그램으로 팔로우하고 있는 한 모델분이 혈소판 코스프레 사진을 올려 다시 떠올릴 수 있었다.


 ‘강인경’이라는 성함의 모델 분이 한 혈소판 코스프레 사진을 잠깐만 살펴보자.



 아마 눈을 크게 뜨며 ‘오오오!!!’ 감탄을 뱉은 사람이 적지 않을 것으로 생각한다. 이 분은 늘 인스타그램에 평소 일상 모습을 비롯해 모델로 일하는 모습을 자주 올리시는 분이다. 덕분에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눈 호강하면서 ’와아! 예쁘다’라며 감상을 하는데, 이번에는 혈소판 코스프레를 하신 거다.


 청순한 이미지의 혈소판 코스프레가 무척 잘 어울리셨다. 모델 강인경 님의 인스타그램(링크)을 통해 더 많은 사진을 구경해보기를 바란다. 웹화보를 촬영하거나 사진집을 판매도 하시고, 광고 상업 촬영 및 섭외도 받으시는 대단한 분이시다. 역시 사람의 미모는 태어남과 가꾸기에 달린 것 같다. (笑)


 인스타그램 사진에서 아래를 훑어보면 <에로 망가 선생>이라는 작품의 여동생 사기리 코스프레도 볼 수 있다. 으으, 이런 코스프레를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촬영회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아하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