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10권 이치노세 태피스트리 세트 발매

[라이트 노벨 한정판 상품 정보] 카도카와 서점에서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10권 이치노세 호나미 B2 태피스트리 세트 발매


 일본 카도카와 서점에서 카도카와 한정판으로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10권 한정판 태피스트리 세트>를 발매할 예정이라고 공식 트위터를 통해서 소식을 전했다. 내년 1월 25일 발매될 예정인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10권>에는 무려 이치노세 호나미 태피스트리가 한정 부록이다.


 지난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9권>에서 자신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며 한 발 앞으로 나설 수 있었던 이치노세 호나미. 나구모의 계략대로 진행되었다면, 그녀는 나구모의 장난감으로 떨어질 수도 있었다. 하지만 그걸 막은 아야노코지 덕분에 이치노세는 오히려 아야노코지에 호감도가 상승!


 덕분에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10권>에서 벌어질 이야기도 상당히 기대되는데, 카도카와 서점에서는 이를 기대하는 독자를 겨냥해 <어서 오세요 실력 지상주의 교실에 10권 태피스트리 한정판>을 발매하며 B2 사이즈 이치노세 호나미 태피스트리를 벌써 예약 주문을 받기 시작했다.



 위 사진을 통해 태피스트리 이미지만 보더라도 “Oh My Godness!”라는 말이 저절로 나올 정도로 너무나 예쁘고 매력 있게 잘 그려진 이치노세 호나미의 모습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당연히 이런 태피스트리가 한정 부록으로 붙는다면, 5만 원이라는 가격은 아무렇지 않게도 쓸 의향이 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카도카와 서점 한정판은 국내에서 구매가 불가능하다. 일전에 소미미디어 카페에서 ‘혹시 카도카와 서점 한정판 부록도 국내에 발매할 수 있나요?’라고 물었더니, 담당자는 ‘안타깝지만 불가능합니다.’라는 답변을 힘 없이 들려주었다. 즉, 일본 현지가 아니면 살 수가 없는 거다.


 더욱이 무조건 12월 9일까지 예약을 해야 구매가 가능한 상품이라 한국에서는 도저히 구매할 방도가 없다. 지금 인터넷으로 카도카와 서점에 가입해서 상품을 예약하고, 발매일인 2019년 1월 25일에 직접 일본을 방문하는 수밖에 없다. 정말 이럴 때는 일본에 살지 않는다는 게 너무나 안타깝다.


 이 태피스트리 한정판을 어떻게 손을 넣을 방법은 없는 걸까? 아, 정말이지 어떻게 해서라도 부자가 되어서 일본을 자유롭게 왕래하는 사람이 되고 싶다. 그래. 정답은 역시 로또뿐이다(매주 똑같은 말을 하고 있다)! 부디 이번 주 로또 복권 836회는 1등에 당첨되는 행운이 오기를 바란다! (웃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이름
    2018.12.06 12:46 신고

    배송 대행을 쓰면 되지 않을까요.

    • 2018.12.07 08:41 신고

      예스24에 문의를 넣었더니 배대지처럼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가격도 거의 배대지 수준이더군요. 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