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만이 아는 세계 14권 코믹스 간략 후기
- 문화/만화책 후기
- 2012. 9. 25. 07:30
신만이 아는 세계 14권 코믹스 간략 후기
신만이 아는 세계 14권, ⓒ미우
드디어 한국에 정식으로 발매된 '신만이 아는 세계 14권'입니다. 이번 14권의 메인표지는 텐리와 디아나이지만, 책에서는 텐리와 디아나는 언급도 안 된다는 것이 모순입니다. 정말 웃긴 일이지요. 책의 표지에 메인으로 등장하는 캐릭터가 책에서는 한 번도 출연이 없다는 사실이 말입니다. 하하하.
짧게 후기를 말하겠습니다. 이번 14권에서는 남주인공 케이마의 다섯명 동시공략 진행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만, 케이마가 처음 생각했던대로 쉽게 풀려가지는 않지요. 쉽게 생각해보죠. 한 남자가 다섯명의 여성에게 호감도를 동시에 높이는 것이 쉽겠어요? 아무리 능력자라도 꽤 힘든 일이지요. 시간과 장소가 다르다면 모르겠지만, 같은 장소와 시간이 겹치는 경우가 많으니… 이래저래 꼬이기 쉽상입니다. 케이마는 바로 그 상황에 놓여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케이마는 나름 잘 풀어가고 있습니다. 시오리의 호감도도 어느 정도 회복하는 데에 성공을 하였고, 츠키요는 또 다시 한 번더 완벽하게 해냈으니까요. 14권에서는 여신 '불카누스'가 나오는 데, 바로 츠키요에게 있었죠. 이걸 말하는 것은 심각한 '네타'일지도 모르겠으나 아마 이 글을 읽는 사람 중 '신만이 아는 세계'를 본 사람들은 현재 연재중인 202화까지 다 보셨을 것으로 생각하기에 이 말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혹시나 보지 않은 분이 계시다면, 다음부터 저의 코믹스 후기는 '네타가 있다'는 사실을 명심해주시길 바랍니다.
ⓒ신만이 아는 세계
하여튼, 그렇게 전개가 되면서 마지막은 꽤 재미있는 부분에서 이야기가 종료되었습니다. 다음권에서는 본격적으로 여신이 움직이길 시작하는 편과 빈테이지에 숨겨진 몇 가지 진실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네타본을 찾아본지 꽤 오래가 되어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만… 다음은 아마 유이가 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재미있어요. 아하하.
그럼, 이것으로 신만이 아는 세계 14권 코믹스 간략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 신만이 아는 세계 15권 코믹스 후기에서 또 뵙도록 하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