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을 잊게 해줄 8월 신작 라이트 노벨
- 문화/작품 기대평
- 2016. 8. 1. 12:00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 8월을 맞아 발매되는 신작 라이트 노벨은 뭐가 있지?
7월을 맞이하고, 대학교 방학을 맞이해서 자유롭게 라이트 노벨을 읽기 시작한 시간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8월이 되어 넷째 주가 되면 벌써 대학교 방학이 끝나는 날이다. 도대체 이번 여름 동안 나는 무엇을 해버린 걸까? 더위에 지쳐서 '더워더워더워!' 하다가 날이 금방금방 지나가 버린 것 같다.
일본 홈스테이 일정을 비롯해서 다양한 일을 하느라 아직 읽지 못한 라이트 노벨과 만화책이 조금 버겁게 쌓여있는데, 이제는 그 작품들을 다 읽기 전에 8월 신작 라이트 노벨을 만나게 되었다. 8월 신작 라이트 노벨 중에서도 일찍 발매된 두 작품은 벌써 구매를 했는데, 참 부족한 게 시간이다. (웃음)
오늘은 내가 구매할 예정인 8월 신작 라이트 노벨을 짤막하게 소개하려고 한다.
제일 먼저 소개할 작품은 노블엔진에서 발매되는 <세계 종언의 세계록 4권>과 소미미디어에서 발매되는 <온리 센스 온라인 6권>이다. 이 두 권은 이미 구매해놓은 작품으로 각 작품마다 대단히 즐겁게 볼 수 있어서 7월 신작 작품을 다 읽자마자 곧바로 읽을 계획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서울문화사에서는 <소드 아트 온라인 17권>을 구매할 생각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17권>은 드디어 언더월드에서 리얼의 개입이 적극적으로 이루어지는 편으로, 지난 16권을 뛰어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과연 키리토는 언더월드를 구하기 위해서 다시 일어날 수 있을까?
L노벨에서는 <여동생만 있으면 돼 2권>,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7권>,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8권>을 구매할 생각이다. 역시 L노벨은 평소 읽는 작품이 많아서 구매할 작품이 항상 복수로 나오는데, 재미있는 이번에도 웃으면서 읽을 수 있는 두 개의 작품이 있어 상당히 기대하고 있다.
학산문화사에서는 <아빠 말 좀 들어라> 시리즈의 완결편인 <아빠 말 좀 들어라 18권>을 읽을 생각이다. 그 이외에는 대원씨아이는 아직 8월 신작 라이트 노벨을 알 수 없고, 다른 출판사는 조금 더 고민해볼 생각이다. 새로운 라이트 노벨은 계속 나오고 있지만, 시리즈가 밀려서 읽기가 어려워 아쉽다.
어쨌든, 8월에 만날 수 있을 라이트 노벨을 기다려보자.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