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이 기대되는 7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

반응형

[라이트 노벨 신작 목록] 이번 7월에 발매되는 작품 중 이 작품을 기대한다!


 무더운 여름을 느끼기 시작하는 6월이 지나가고, 그 배는 더운 듯한 7월을 맞이했다. 6월 한 달 동안 대학 기말고사를 치고, 7월 첫 주에 JLPT N1 시험을 치고, 그동안 야구 경기를 보면서도 라이트 노벨 후기를 꾸준히 적으면서 굉장히 알차게 보냈다고 생각한다. 역시 오타쿠의 삶은 이런 것이지!


 7월이 되면 7월 7일을 맞은 칠석 행사도 기대되지만, 무엇보다 7월부터 시작하는 <식극의 소마 2기>를 비록한 다양한 시작 애니메이션과 함께 7월에 발매될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9권>을 비롯한 신작 라이트 노벨이 가장 기대된다. 여름에 그 이상의 의미가 있는 일이 있을까?


 이번에 공개된 각 라이트 노벨 출판사의 7월 발매 예정 신작 라이트 노벨 정보를 정리한 네이버 블로거의 글을 살펴보았는데, 역시 NT 노벨은 이번에도 정보 공개가 너무 늦었다. 무엇보다 발매예정인 7월 신작 라이트 노벨 목록 중에서 관심이 가는 작품이 몇 개 없어서 글을 적지 않으려고 했다.


 하지만 관심이 가는 작품이 적더라도 역시 글은 적어야 할 것 같아 이렇게 적게 되었다.



 제일 먼저 소개하고 싶은 작품은 역시 L 노벨의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9권>이 아닌가 싶다. 이 작품은 7월 신작 중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작품이고, 이미 인터넷 서점 응24를 통해서 한정판을 예약 주문해놓았다. 나에게 남겨진 통장의 8만 원은 바로 이를 위한 것이었다!


 L 노벨은 그 이외에도 제목부터 '이건…! 사야 하는 건가!?'이라는 말풍선을 띄우면서 심각한 표정을 짓게 하는 <여동생만 있으면 돼!> 작품이 발매된다. 지난 6월에 읽은 <그녀가 나에게 대시하자 여동생이 화를 낸다> 이후 또 읽게 되는 여동생을 소재로 한 작품인데, 꽤 기대하고 있다.


 그 이외에는 <우리 집 더부살이가 세계를 장악하고 있다 8권>과 <신기 소녀는 사랑을 하는가 2권>을 구매할 예정인데, 이 두 작품은 조금 애매한 작품이라서 이번에 읽으면서 '다음 이야기를 읽을 것인가, 말 것인가?'는 고민을 해볼 생각이다. 전자는 점점 지루해지고, 후자는 확 와 닿는 게 없었다.



 Ex노벨은 정말 오랜만에 출시되는 <IS 인피니트 스트라토스 10권>과 <학생회 탐정 키리카 6권>과 함께 <끝 이야기>를 읽을 생각이다. 그동안 하도 나오지 않아서 '연재 중단인가?'라고 의심할 정도였던 두 작가의 작품과 함께 늘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니시오 이신의 작품이라 굉장히 마음에 든다.


 그리고 노블엔진에서는 <언젠가 세계를 구하기 위해서 - 퀄리디아 코드> 작품과 함께 만화로 발매되는 <페이트 엑스트라 게임>을 구매할 생각이다. 프로젝트 퀄리디아 프로그램은 역시 꾸준히 봐야 하는 작품이라고 생각하고, <페이트> 시리즈 중 하나인 <페이트 엑스트라 게임>도 놓칠 수가 없었다.


 J노벨은 이번에 읽으려고 생각한 작품이 딱 두 권밖에 없는데, <절대적 고독자 3권>과 함께 발매되는 <여기사 씨, 저스코 가자 2권>이다. <절대적 고독자 3권>은 점점 흥미로워질 수 있는 작품이고, <여기사 씨, 저스코 가자 2권>은 이번 2권에서 두 개의 선택지 중 하나를 고를 생각이다.


 NT 노벨은 아직 정보가 없어서 여러모로 아쉽지만, 이번 7월은 생각보다 조금 적게 라이트 노벨을 읽게 될 것 같다. 그래도 사서 아직 다 읽지 않은 쌓여있는 몇 개의 작품이 더 남아있으니 딱히 블로그에 적을 라이트 노벨 개수 걱정은 않는다. 어쨌든, 이번 7월도 애니와 라노벨과 만화와 함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