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솔루트 듀오 5권 후기, 토오루의 일상과 어둠

반응형

[라이트 노벨 감상 후기] 앱솔루트 듀오 5권, 무너지는 토오루와 유리에의 일상


 1월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재미있게 보고 있는 라이트 노벨 <앱솔루트 듀오> 시리즈가 2015년 1월 신작 라이트 노벨로 5권이 발매되었다. 이번에 읽을 수 있었던 <앱솔루트 듀오 5권>의 이야기는 정말 애니메이션만큼, 아니, 애니메이션 이상으로 재미있게 읽은 이야기였다고 생각한다.


 <앱솔루트 듀오 5권>은 유리에의 과거 이야기부터 시작하는데, 그 과거 이야기에서 볼 수 있었던 건 5권의 중간에서 유리에가 토오루에게 말하는 자신의 힘에 대한 이야기였다. <앱솔루트 듀오>를 처음 볼 때에도 '인공적으로 블레이즈를 개방하는 거라면, 스스로 도달한 사람도 있지 않을까?' 싶었는데, 역시 그런 사람이 있었다.


 유리에가 그런 사람 중 한 명이었고, 이번 <앱솔루트 듀오 5권>에서 등장하는 새로운 적, 아니, 과거에 이미 토오루와 인연이 있는 인물들은 스스로 그 레벨에 도달한 사람들이었다. 단순히 '괴물'이라고 부를 수밖에 없는 그 막강한 힘을 <앱솔루트 듀오 5권>의 말미에서 읽을 수 있었다.


 이 이야기는 나중에 하도록 하고, <앱솔루트 듀오 5권>의 시작 부분에서 읽을 수 있었던 이야기에 대해 간단히 나눠보자. 유리에의 과거 이야기로 시작했지만, 5권의 본론은 지난 <앱솔루트 듀오 4권>의 마지막에서 볼 수 있었던 츠키미와 'K'의 싸움으로 시작한다.


앱솔루트 듀오 5권, ⓒ미우


 츠키미는 'K'에게 밀리지 않으면서 싸움을 이끌고 있었지만, 자신의 반 학생인 키비츠를 보호하려다 치명상을 입고 만다. 그리고 절체절명의 순간에 방에서 싸움을 목격했던 토오루와 유리에, 토라가 오면서 간신히 츠키미를 구하는 데에 성공한다. 여기서 'K'와 '토오루, 유리에'의 싸움으로 이어진다.


 'K'는 토오루와 유리에를 맞아 크게 밀리지 않고, 오히려 밀어붙인다. 마침내 'K'는 토오루에게 크게 한 방 먹이면서 피를 내뿜으면서 쓰러지게 했는데, 이때 유리에는 토오루의 모습을 보면서 지난 싸움에서 보여줬던 힘을 또 발휘하게 된다. 이 힘이 바로 자연적으로 도달한 유리에의 힘이었다.


 이 힘을 사용한 유리에에게 'K'에게 패배하게 되고, <앱솔루트 듀오 5권>의 싸움은 그렇게 막을 내린다. 이후 'K'에게는 어떤 특정 사건이 일어나게 되는데, 그 사건을 일으킨 완전히 검은 복장의 차림을 한 소년은 앞으로 <앱솔루트 듀오> 시리즈에서 상당히 비중있게 나올 것 같았다.


 1차 싸움이 끝이 나고, 토오루는 미야비, 리리스, 유리에, 토모에, 츠키미 등 완전한 미소녀들과 노는 즐거운 일상을 보낸다. 책을 읽으면서 곁에 있는 남자들의 시선처럼 '확 죽어버려!' 같은 생각을 하기도 했고, 저런 행복한 이벤트를 보낼 수 있다는 가상의 설정에 허무함을 느끼기도 했다.


앱솔루트 듀오 5권, ⓒ미우


앱솔루트 듀오 5권, ⓒ미우


 뭐, 그렇게 평화로운 일상 이야기를 읽으면서 '<앱솔루트 듀오 5권>은 이렇게 평화롭게 끝나는 걸까?' 하고 생각했었지만, 그렇지 않았다. <앱솔루트 듀오 5권>은 마지막에 이르러서 몇 가지 비밀과 이야기, 그리고 새로운 인물을 등장시키면서 긴장감을 높이면서 끝났다.


 5권의 마지막에 등장한 인물은 과거 토오루에게 잇토류의 이빨을 가르쳐준 '오우기'이라는 이름의 아저씨와 과거 토오루의 여동생 오토하를 죽인 '나루카미 사카키'이라는 인물이었는데, 이 두 명 모두 말도 안 될 정도로 강한 인물들이었다. 이것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는 책을 읽어보기를 바란다!


 역시 사람은 인공적으로 강해진 것보다 자연적으로 강한 것이 더 강한 것 같다. <문제아들이 이세계에서 온다는 모양인데요?>에서 볼 수 있는 이자요이처럼 원석에 해당하는 인물이 <앱솔루트 듀오 5권>에서 등장한다. 그리고 그 강함은 레벨4의 토오루의 주먹이 스치지도 못했다.


 <앱솔루트 듀오 5권>은 토오루의 위기에서 끝을 맺었다. 과연 다음 이야기는 어떻게 될까? 또한, 은연중에 타치바나 토모에의 이름이 자주 나왔는데, <앱솔루트 듀오 6권>에서는 타치바나의 어떤 사정에 대한 이야기도 자세히 그려질지도 모르겠다. 힘을 구하는 타치바나의 이유는!?


 …그런 기대와 궁금증을 안고, 여기서 라이트 노벨 <앱솔루트 듀오 5권> 감상 후기를 마친다. 내일은 또 한 명의 하렘 주인공의 이야기를 읽을 수 있는 <우리 집 더부살이가 세계를 장악하고 있다 4권>을 읽고 감상 후기를 쓸 생각이니, 내일도 많은 기대를 해주기를!


*추신.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는 <앱솔루트 듀오>는 애니메이션도 상당히 볼만하지만, 라이트 노벨도 꼭 추천해주고 싶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