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9권 후기

반응형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9권 표지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만화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시리즈의 9권은 시로타가 기세로 타카미네에게 고백한 이후 살짝 거리감시 생긴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항상 초공격형이었던 타카미네는 시로타의 마음을 깨닫게 되면서 괜스레 부끄러움을 느끼게 되면서 그가 팬티를 입혀주는 것을 제대로 받아주지(?) 못했다.

 

 하지만 시로타가 위험할 때나 혹은 자신이 만들고 싶은 완벽한 상황에서는 팬티를 벗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다. 문제가 있다고 하면 팬티를 다시 입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인데… 시로타의 손이 닿았을 때 타카미네가 이전과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게 만화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9권>의 핵심이라고 말할 수 있다.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9권 중에서

 타카미네는 이러한 상황을 타파하기 위해서 에리에게 친구 이야기로 포장해서 상담을 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에리는 타카미네가 평소 시로타와 어떤 스킨십을 하는지 알게 되어 크게 당황한 모습이 핵심이다. 이때 타카미네는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해 설명하면서 에리의 이성을 흔들게 되는데… 이 장면이 매력적으로 잘 그려졌다.

 

 그래도 에리 덕분에 어느 정도 기존의 모습으로 돌아온 타카미네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시로타를 대한다. 이 과정에서 볼 수 있는 타카미네의 위험하고 공격적인 장면을 비롯해 츤데레 같은 매력을 보여주는 장면이 만화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9권>의 핵심이었다. 자세한 건 여러분이 직접 만화 9권을 읽어볼 수 있도록 하자.

 

 아오, 진짜 저런 이벤트는 정말 놓칠 수가 없다…!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8권 후기

2분기 신작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면서 오타쿠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작화는 다소 떨어지더라도 타카미네가 보여주는 공격적인 모습과 함께 시로타의 노력이 돋보이는 만화 시리

nmiu.tistory.com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9
군의 사랑의 고백이나 다름없는 발언을 듣게 된 타카미네 양은 평상시의 여왕다우면서도 대담하고 야릇한 언행을 그만두고, 어째서인지 돌연 서먹서먹한 태도로.... 틀림없이 고백 때문이야...라고 시로타 군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한편, 타카미네 양에게도 나름의 생각이 있는 모양.... 사랑에 빠진 두 사람은 수많은 생각 끝에 서로에게 엇갈리고 마는데.... 러브 코미디로 나아가고 있습니다만, 벗는 건 여전하니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제9권입니다
저자
히이라기 유이치
출판
소미미디어
출판일
2025.06.11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