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PV 건전 편 공개

반응형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만화로 재미있게 읽고 있는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시리즈가 2025년 4월부터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다. 애니메이션 방영을 앞두고 이번에 애니메이션 PV 영상이 건전 편과 신사 편 두 가지가 공개되었는데, 건전 편을 본 이후 신사 편을 본다면 그 노출 수위가 상당히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애초에 만화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시리즈가 국내에서는 19세 미만 구독 불가로 발매되는 작품이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이 방영될 때는 어떤 모습을 볼 수 있을지 모르겠다. 현재 공개된 PV 영상 두 편을 본다면 작화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타카미네의 턱이 조금 불편했다.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만화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은 타카미네 양이 속옷을 벗으면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콘노 마코토는 높은 곳에서 뛰어내리는 것을 통해서 시간을 되돌릴 수 있었는데, 타카미네 양은 어디서든 속옷을 벗으면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편한? 능력을 갖추고 있었다.

 

 대신 시간을 되돌리면 타카미네가 벗었던 속옷은 사라지면서 그녀는 속옷을 입지 않은 무방비 상태가 되어버린다. 그래서 타카미네는 항상 예비 속옷을 가지고 다녔는데, 그것을 우연히 목격한 남자 주인공 시로타 코우시가 목격하게 되면서 그는 타카미네의 옷장으로서 지내게 된다. 음, 달리 말하자면 속옷 셔틀…?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처음에는 단순히 타카미네의 속옷을 준비하는 역할이라고 생각했지만, 만화를 읽다 보면 점점 시로타의 역할은 단순히 예비 속옷을 준비하는 것만 아니라 그 행동 범위의 수위가 높아지게 된다. 바로, 준비한 속옷을 타카미네에게 건네주는 것만 아니라 그녀에게 직접 입혀주는 포상(?)까지 함께 받게 된 것이다.

 

 단둘이 있을 때 그런 일이 있으면 크게 문제가 되지 않겠지만, 대외적으로 완결무결한 이미지를 고집하는 타카미네는 자신이 어떤 실수를 할 때마다 대중 앞에서 가차 없이 속옷을 벗었다. 그리고 대중 앞에 있을 때 보이지 않도록 시로타가 속옷을 그녀에게 입혀 줘야 했기 때문에 난이도가 무척 높았다. (웃음).

 

 자세한 건 직접 만화 <입어 주세요 타카미네 양> 시리즈를 읽어 보거나 추후 방영될 애니메이션을 지켜보자. 색다른 러브 코미디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 만화는 마음에 들 것이다. 물론, 조금 억지스러운 부분이 적지 않기 때문에 만화를 읽다 보면 우스울 때가 있는데… 그것도 이 작품이 지닌 매력이다.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5권 후기

혹시 국내에서 더는 정식 발매되지 않는 건 아닐까 생각했던 만화 이 2024년 1월을 맞아 한국에 정식 발매되었다. 지난 만화 이 2022년 12월에 발매가 되었다는 걸 생각하면 약 1년 만에 발매되었다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