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5권 후기
- 문화/만화책 후기
- 2024. 1. 21. 14:07
혹시 국내에서 더는 정식 발매되지 않는 건 아닐까 생각했던 만화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5권>이 2024년 1월을 맞아 한국에 정식 발매되었다. 지난 만화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4권>이 2022년 12월에 발매가 되었다는 걸 생각하면 약 1년 만에 발매되었다고 말할 수 있는데, 현재 이 작품은 일본에서 8권까지 발매된 상태다.
다소 시간이 걸리기는 했어도 오랜만에 만난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5권>의 표지에서 볼 수 있는 타카미네의 모습은 여전히 예뻤다. 타카미네는 속옷을 벗으면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소녀로, 그녀는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을 때마다 속옷을 벗으면서 시간을 되돌린 이후 모든 일은 완벽하게 처리했다.
하지만 속옷을 벗어서 시간을 되돌렸을 때는 속옷을 제물로 바친 셈이라 속옷이 사라진 상태로 과거로 돌아간다. 타카미네는 거기서 자신에게 입힐 새로운 속옷을 보관하는 옷장 겸 새로운 속옷을 입힐 인물로 주인공 시로타를 지정한다. 여기에는 과거 타카미네와 시로타 두 사람이 어릴 적 만났던 인연이 있는데… 이게 참 재미있었다.
만화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5권>은 지난 4권부터 이어지는 학교 문화제를 맞이한 이야기로 막을 올린다. 물론, 등교하는 길에 비가 온 이후이다 보니 살짝 또 재미있는 해프닝이 있기도 했지만, 이 해프닝은 오랜만에 만화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5권>을 읽은 독자에게 '아, 타카미네는 이런 작품이었지~'라는 걸 알게 해 주었다.
그리고 학교 문화제 편에서 타카미네와 시로타 두 사람이 연극을 앞두고 함께 공포의 집을 둘러보기도 하고, 교통사고를 당한 주인공 역할을 시로타가 맡으면서 이야기는 진행된다. 만약 만화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5권>가 평범한 러브 코미디라면 긴장한 주인공이 대사 실수를 했을 때 히로인이 애드리브로 대처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만화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5권>의 히로인 타카미네는 '속옷을 벗는 것으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보니 주인공이 실수한 장면에서 속옷을 벗어 시간을 되돌린다. 그때 타카미네가 주인공에게 "쓸데없이 힘 빼지 말고, 다른 사람 신경 쓰지 말고, 나만 바라봐."라는 말을 전하는 모습은 무척이나 예뻤다.
연극 도중에 왕자 역할을 맡았던 오우지가 흥분해서 연극에 개입하는 바람에 돌발상황이 발생하기도 했지만, 그 사건을 이용해서 타카미네와 시로타 두 사람이 아주 훈훈한 결말을 보여주는 장면은 무척 인상적이었다. 물론, 이후 주인공 시로타는 자신을 위해 속옷을 벗어 시간을 되돌린 타카미네를 위해서 다시 속옷을 입혀줘야만 했다.
어떻게 본다면 만화 <마도정병의 슬레이브>와 다른 형태로 상당한 포상이 주어진다고 말할 수 있는 만화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시리즈. 한국에서는 19세 미만 구독 불가로 판매되고 있기 때문에 읽을 수 있는 독자가 한정적이지만, 19세 미만 구독 불가로 판매되는 만큼 삭제되는 부분 없이 있는 그대로 만화를 읽어볼 수 있다.
만화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4권>이 발매된 이후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5권>이 발매되기까지 약 1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는데, 만화 <입어주세요 타카미네 양 6권>이 언제쯤 한국에 정식 발매될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설마 또 1년이라는 시간이 걸리지는 않을 것 같아도 어떻게 될지 모른다. 부디 빨리 6권이 발매되기를!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