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윈즈 게임 8권 후기

반응형

다윈즈 게임 8권 표지

 에이스의 왕과 전면전을 시작한 장면으로 막을 올린 만화 <다윈즈 게임 8권>은 숫자의 차이에도 굴하지 않고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카나메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소중한 친구를 눈앞에서 잃은 카나메는 이성이 나가기보다 아주 차가운 모습으로 "이건 누군가가 해야만 하는 쓰레기 청소야."라며 에이스 멤버들을 소탕한다.

 단 두 명에게 부하들이 속수무책으로 당하는 모습을 보면서 왕은 살짝 당황해 직접 나서기도 하지만, 슈카가 왕을 막으면서 슈카와 왕 두 사람의 일대일 상황에 그려진다. 그동안 카나메는 남들보다 조금 더 민첩하고, 조금 더 정확하고, 조금 더 빠를 뿐이어도 그 차이를 이용해서 에이스 길드의 남은 쓰레기들을 소각해 버렸다.

 

다윈즈 게임 8권 중에서

 우리는 카나메의 모습을 통해서 사람이 결단력을 가지고 빠르게 적확한 판단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다른 사람과 차이를 벌릴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격투기 선수들만 아니라 많은 운동선수가 순발력을 기르기 위한 훈련과 유연성을 기르기 위한 훈련을 하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평범한 사람보다 조금만 더 빠르게 행동하는 절대 쉽지 않았다.

 

 카나메가 에이스의 쓰레기들을 소각하는 동안 슈카는 에이스의 왕을 상대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애초에 왕 이 녀석은 자신의 능력 하나만 믿고 설치는 동네 삼류 양아치에 불과한 녀석이다 보니 전략은커녕 생각조다 얕았다. 덕분에 슈카가 준비한 함정에 손쉽게 빠지면서 이번 게임에서 패배하면서 카나메의 능력으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다.

 

다윈즈 게임 8권 중에서

 개인적으로 만화 <다윈즈 게임 8권>에서 흥미로웠던 건 그렇게 카나메의 길드 선셋 레이븐즈가 길드 에이스를 소탕한 이후 시부야에 D게임 금지령을 발동한 이후 볼 수 있는 장면들이다. 게임 운영자와 함께 움직이는 듯한 '처형인'이라는 수식어를 가진 인물을 비롯해 목숨을 위협받는 꽃집의 딸 스즈네의 모습이 흥미로웠다.

 

 스즈네 같은 경우에는 자신의 아버지… 꽃집의 죽음과 관련된 비밀을 알고 싶어서 담당 선생님께 'D게임'이라는 단어를 꺼냈다가 지금의 위기에 몰리게 되었다. 설마 그 선생님이 D게임을 이용해서 취미 삼아 사람을 죽이는 사이코 패스였을 줄은…. 위기의 순간에 싸우기로 결심한 스즈네는 능력을 개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과연 스즈네가 사이코패스 의사 선생님으로부터 살아남을 수 있을지 다음 이야기를 지켜보도록 하자. 재미있지만 분량이 너무 짧아 아쉬운 만화 <다윈즈 게임 8권>이었다.

 

 

만화 다윈즈 게임 7권 후기

오는 2024년 1월을 맞아 약 7년 만에 만화 이 발매된 이후 2개월 만에 만화 이 발매되었다. 만화 의 표지를 본다면 류쉐란의 모습이 아주 멋지게 잘 그려져 있다. 지난 6권은 류쉐란이 카나메를 납

lanovel.net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