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기 9화 후기

반응형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기 9화 중에서계에 축복을 3기 9화 중에서

 다크니스가 저택을 돌아간 이후 막을 올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기 9화>는 카즈마 일행이 다크니스의 저택을 찾아 한 차례 항의하는 모습으로 막을 올린다. 하지만 다크니스가 계속해서 카즈마 일행을 만나주지 않고 묵묵부답이자 카즈마는 결국 다크니스를 임의 탈퇴로 놓은 이후 새로운 멤버를 찾고자 했다.

 

 당연히 이를 메구밍이 쌍수 들고 환영할 리가 없기 때문에 그녀는 카즈마의 행동을 방해한다. 그리고 카즈마는 더스트와 만나 작은 소동에 휘말리게 되는데, 여기서 볼 수 있는 린이 만난 귀족 아저씨가 사실은 더스트를 좋아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그려지는 소동은 크게 웃을 수 있었다. 역시 <코노스바>라고 해야 할까?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기 9화>에서 볼 수 있는 더스트와 린 두 사람과 관련된 소동도 재밌었지만, 가장 재미있는 건 역시 다크니스의 저택에서 벌어지는 소동이다. 린에게 다크니스가 결혼을 할 것 같다는 이야기를 들은 카즈마는 아쿠아의 버프를 받은 이후 다크니스 저택에 잠입하는데… 이 사건이 대박이었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기 9화 중에서

 아쿠아가 준 재주꾼이 되는 버프 덕분에 카즈마는 다크니스의 목소리를 이용해서 아주 제대로 일을 벌인다. 카즈마 덕분에 다크니스의 명예는 땅에 떨어지고 말았지만… 더 중요한 건 다크니스가 카즈마를 대범하게 유혹하는 장면이었다. 남자라면 침을 꿀꺽 삼킬 수밖에 없는 상황 속에서 카즈마는 일부러 엉뚱한 얘기로 분위기를 깬다.

 

 이 모습은 라이트 노벨로 읽을 때도 정말 크게 웃었던 장면인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기 9화>에서는 조금의 부족함도 없이 잘 그려져 있었다. 다크니스가 보여주는 그 갭 모에는 애니메이션을 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훔치는 데에 부족함이 없었다고 생각한다. 과연 카즈마는 다크니스를 그 아저씨로부터 구할 수 있을까?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기 9화>을 본다면 다크니스가 빚을 지게 된 이유는 아버지의 병과 관련되어 있다고 추측해 볼 수 있다. 그리고 그 아버지의 방은… 내 기억이 맞다면 분명히 알다프가 또 하나 치트 아이템을 가지고 저주를 걸었던 것 같다. 음, 책을 읽었던 게 워낙 오래전이다 보니 명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는다.

 

 어쨌든,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기>는 다음 이야기도 재미있게 그려질 것이기에 충분히 기대하고 볼 수 있도록 하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