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전생 2기 0화 후기

반응형

무직전생 2기 0화 중에서

 많은 사람이 기다렸을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2기>가 오는 7월부터 방영된다. 우리가 가장 처음에 볼 수 있는 건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2기 0화>로, 루데우스의 이야기가 그려지는 1화에 들어가기 전에 0화를 통해서 전이 사건에 휘말린 실피가 날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마치 그녀가 날아가는 모습은 쿠마에 날아가는 루피 같다고 할까?

 

 실피는 자신의 몸을 어떻게 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전이 마법에 휘말려 계속 날아가다 추락을 하는 상황에 놓이고 말았다. 그녀는 최대한 낙하 대미지를 줄이기 위해서 물을 생성해 추락하는 속도를 줄이고자 했지만, 그것도 한 차례 실패한 이후 계속해서 떨어지다가 마력이 고갈되기 직전의 상황에서 마력을 짜내어 가까스로 살아남았다.

 

 하지만 그 반동으로 실피의 머리카락 색깔이 하얗게 변해버리고 말았는데, 오히려 머리카락 색깔이 변한 덕분에 스펠드족과 닮았다며 두려움 사는 일 없이 호기심 어린 왕녀의 밑으로 들어갈 수 있었다.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2기 0화>에서 등장한 어린 왕녀는 '아리엘'이라는 이름의 아슬라 왕국의 제2왕녀로, 상당히 중요한 인물이다.

 

무직전생 2기 0화 중에서

 왕녀 덕분에 실피는 왕궁에 침입한 죄를 묻는 일 없이 '피츠'라는 이름으로 왕녀의 수호기사로 일하게 되는데, 왕녀라고 해도 실질적인 권한이 많지 않다 보니 아리엘이 실피를 위해서 흩어진 가족이나 동료를 찾는 데에 크게 도움이 되지 못했다. 어떻게 본다면 그냥 왕궁 침입죄를 미끼로 삼아 실피를 자신의 곁에 두고 있을 뿐이었다.

 

 하지만 사람이 착한 실피는 의심을 한다거나 날카롭게 왕녀를 대하는 일 없이 순순히 그녀의 말을 따랐다. 그러면서 두 사람의 사이는 왕녀와 신하가 아니라 한 사람과 한 사람의 친구 사이로 발전하면서 실피는 계속해서 그녀의 곁에 남기로 하면서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2기 0화>는 끝을 맺었다. 실피는 언제쯤 모두와 재회하게 될까?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2기 1화>의 제목을 본다면 '실의의 마도사'로, 우리는 1화부터 본격적으로 주인공 루데우스의 이야기를 애니메이션을 통해 볼 수 있을 듯하다. 이미 공개된 애니메이션 PV 영상을 본다면 루데우스는 상당히 의기소침한 상태로 모험을 하면서 아직 만나지 못한 가족들을 만나기 위해 걸음을 옮기고 있는 듯했다.

 

 자세한 건 추후 방영될 애니메이션 <무직전생 2기 1화>를 지켜보도록 하자. 아래에 첨부한 영상은 공식 채널에 공개되어 있는 <무직전생 2기> 본 PV 영상으로, 루데우스의 짧은 모험을 엿볼 수 있으니 관심이 있다면 재생 버튼을 눌러서 PV 영상을 시청해 보자. 루데우스는 분명히 학원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실피와 만나는 듯한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